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250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
이 글은 3년 전 (2023/4/08) 게시물이에요
음색도 좋고 노래도 잘해서 보컬 듣는 게 좋다가도 

괜히 메랩이 아니라서 건욱이 랩하는 것도 너무 보고싶고(랩메이킹 포함)..  

 

댄스는 말해뭐해인데 꾸준히 보이니까 그래도 좀 낫구 

 

암튼 둘 다 보고싶음 

근데 요즘은 메랩이 간절해짐 

아예 몰랐으면 올라운더라 다 잘하겠지할 텐데 야생돌에서 랩을 알아버렸는데 어떻게 안 보고싶겠음? 

건욱이가 랩을 진짜 잘해버렸는데 

 

보플 자체가 그런 감도 있는데 랩을 제대로 보기가 힘들어서.. 킬디럽은 서랩이긴 한데 킬파기 때문에도 있고 사실 랩같이 튀는 게 없었어서 포지션은 그런데 그 중간 어딘가고 킬파만 기억에 남음.. 톰보이 때 그나마 메랩이긴 한데 여기도 노래 특성상 잠깐 맛보고 끝나기도 했구.. 랩메이킹하는 거 적고 고민하는 거 그런 과정이 싸그리 안 나와서ㅠㅠ 앙가드는 애초에 킬파에 서보3이었고 

 

다 좋은데 건욱이가 말아주는 랩메이킹부터 죽여주는 랩까지 너무 보고싶다 

 

다 잘해서 좋은데 다 잘해서 보고싶은 게 너무 많아짐.
대표 사진
익인1
쟤 원래 랩실력 보여주면 ㄹㅇ 압살할텐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물론 무대를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건 감히 장담할 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랩땡기면 야생돌보는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욱맘들 필승코스 아닌가욬ㅋㅋㅋㅋ
나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픽아닌데 건욱이 랩핑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건욱이 진짜 보컬도 잘하지만 랩이 (아마) 주력이라 랩 잘하니까 예쁘게 봐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애 원래 메랩이라구요ㅠㅜㅠㅜ 재능이 워낙 뛰어나서 춤멤에 보컬멤이라 알려지는 천재 강쥐라 엄마만 안달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근데 보컬도 잘해서 뭐라고는 못하고ㅋㅋㅋㅋ보컬도 보고싶긴 했으니까.. 근데 더 줘.. 애가 잘해서 킬파하면서 서보서랩하는데 뭐라고도 못하겠고 좋은데 욕심도 나는 양가감정 미치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킬파 찰떡인데 착해서 걍 적은 파트 가져가는거 보면은 ㄹㅇ 엄마된것 처럼 으아악! 더 욕심내!강쥐야 함
걍 진상엄마 된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일단 우리 데뷔시키자
그래야 다 많이 볼 수 있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톰보이 볼 때 진짜 랩 잘한다 생각했어ㅇㅇ ㅂㅂ앞에서 들려줄 때 랩 끝나자 마자 나도 오... 쩐다 싶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칵~ 투 매니 이 부분 진짜 취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그 부분이 특히 좋았어
짜릿하고 좋았음... 거기만 계속 돌려봤잖아~ 보플에서 톰보이해서 그래도 랩을 볼 수 있었다는 게 좋으면서도 감질나 버려서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앙가르드 중간 평가에서 잠깐 랩 한거 내심 기대했었는데 킬파 하면서 서보3으로 갔더라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킬파 가면 그럴 거라 예상하긴 했는데ᆢ사람 욕심이 끝이 없어서 보컬만큼이나 랩도 자꾸 보고싶어서ㅋㅋㅋ미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ㅠㅠ 톰보이 랩 좋은데 무대에 잘 녹아드는 랩이라서.. 나 랩 잘해요! 뽝 해주는 그런 랩 보고싶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딱 이거야.. 톰보이는 아무래도 랩이 감초정도라서, 잘하긴 했지만 랩이 서브로 딱 가다보니까... 듀얼포지션이기도 했고 포평이 아예 보컬/랩/댄스였으면 건욱이가 랩 갔을 거 같기도 한데.. 물론 톰보이 아주 좋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메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랩 소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파이널 메랩 가자 건욱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걸 간절히 바라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증말 야생돌에 감사함....랩 무대 많아서 건욱이 랩 잘하는거 알게된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야생돌 아니었음 올라운더라더니 랩도 꽤 하네 생각하고 끝났을지도ㅠㅠ우리 애가 랩을 이렇게 잘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랩 갈증나.. 막방 메랩 간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널 메랩🙏🏻🙏🏻🙏🏻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와 진짜 못됐다.......185 06.25 16:2931003 5
연예 현재 우리 나라 날씨가 시원한 이유100 06.25 14:598414 1
연예/정보/소식 뿔난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명보형한테는 미안하지만 할말은 해야겠다”80 06.25 15:448013 3
드영배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63 1:001245 0
성한빈/정보/소식 GQ코리아 인스타 60 06.25 18:061286 47
야간 알바 퇴근하고 오뚜기 즉석떡국 먹는 중
8:17 l 조회 1
일본 축구선수들 개인은 안유명하지 않아?
8:16 l 조회 1
일본 경기 하는거 보니까 전략이나 조직도는 엄청 좋은데
8:16 l 조회 1
난 처음 홍명보가 다시 감독한다 했을때 가짜뉴스인줄
8:16 l 조회 1
많고 많은 나라중에 일본한테 기생해서 올라가야함?
8:16 l 조회 1
OnAir 뭔가 삘이 일본 스웨덴 무승부 각일듯…
8:15 l 조회 10
일본이 원래 축구 잘하는편임?13
8:14 l 조회 34
홍명보 끝나면 외국 감독 기용할까?2
8:14 l 조회 23
제발 32강 제발!!!이정도는 아니지만 쨌든 가긴갔으면해4
8:14 l 조회 21
일본 이기기vs한국팀 귀국하기10
8:13 l 조회 51
정보/소식 애플 제품들 인상 수치 공개1
8:13 l 조회 32
마플 일본 응원하는 애들이나 응원하라는 놈들이나9
8:12 l 조회 41
마플 일본 응원할 일 만들기 전에 우리가 잘했어야지3
8:12 l 조회 13
마플 왜 자꾸 한국인보고 백인 동경한다는거야2
8:12 l 조회 14
일본 응원은 너네나 해라9
8:11 l 조회 71
월드컵 중에 감독 바뀌는게 가능해?8
8:11 l 조회 55
일본이 j리그 만들면서 세운 목표가
8:11 l 조회 25
ㄹㅇ친구가 연애상담하면1
8:09 l 조회 25
일본 축협은 청렴해?10
8:09 l 조회 101
키키 딸기게임 노래 좋다
8:0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