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512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3년 전 (2023/4/23) 게시물이에요
왼이 연하임 왼이 른 어려워하거나 좋아해서 버벅버벅함 이거면 됨
대표 사진
익인2
욱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른은 모르겠고 왼은 박건욱 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건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완전 건빊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욱이 명예올인단이잖아
사랑일까 동경일까 씨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ㅜ이거 건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건빊
사랑일까 동경일까 씨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욱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건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왼이 건욱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건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건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맄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리키 지웅이랑 팀 하고 싶어했는데 지웅이가 리키를 그 팀에서 밀어낸 서사가 있어 ㅋㅋㅋㅋㅋ 그러다 결국 다음 무대때 팀 같이함! 그리고 데뷔도 같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약간 건즁?껀즁? 이 짤 생각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이거 맄즁이야 맄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맄즁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빊 찍먹하러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잡셔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건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건빊 욱짱 맄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야 이거 진짜 건빊이야... 일단 순발식 떡밥들로 모실게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https://twitter.com/pgwshb_/status/1649142971466678272?t=C9yTglkQaQ3LXx1Ru3HqfQ&s=19 데뷔 확정 후 그 형 보자마자 내내 놀란 표정이었다가 뿌엥 눈물 터지는 건욱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https://twitter.com/Motel_Buffet/status/1649684386009456642?t=fEnOUd537VPIg5W8U67cXw&s=19 그 형 속살 보이니까 황급하게 가려주는 거...ㅋㅋㅋㅋㅋ 너무 아기벤츠공 모먼트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개귀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치ㅠㅠ 건빊 아카이브 싹 훑어줘 비록 다른 씨피들에 비해서 많진 않지만... 건욱이 별명이 명예 올인단일 만큼 한빈이 되게 존경하고 뿌듯해하는 모먼트들 많아ㅋㅋㅋ 한빈이 무대한 거 보고 '한빈이형도 너무 예뻤고' 라는 감상평 남겨서 진심 보다가 ??? 상태 됨 건욱이 눈에 제일 예뻐 보이나봄😇 트위터에 서치하면 캐해랑 썰들 꽤 뜨니까 츄라이츄라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가 원하는 캐해 떡밥 찾아왔오 아직까지는 둘이 막 친해서 장난치는 모먼트 거의 없고 건욱이가 한빈이 조금 멀리서 지켜보다가 한 번씩 조용하게 주접떠는 모먼트가 많긴 함
https://twitter.com/pgwshb_/status/1640735502356860928?t=GyuP1fSIEt7CxpC_EZXklw&s=19 이거 한빈이 뒤에서 기웃기웃... 뚝딱거리는 건욱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https://twitter.com/pgwshb_/status/1639635411327918080?t=jrG3u0njElOUUvksl92x1Q&s=19
이때까지도 한빈이가 넘 형라인 건욱이는 막내라인이라 약간 어사 느낌 있는 것 같아ㅋㅋ 한빈이 저 미소가 너무 웃김
https://twitter.com/pgwshb_/status/1649155568811261953?t=cbpk_HxYK2v97-kBaskEdg&s=19 한빈이 센터선발영상에서 유난히 지분율 높았던 건욱군 목소리,, 앞에서는 아직 대놓고 저런 말 못 하는데 뒤에서 혼자 중얼중얼 주접떠는거 꽤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이거 감겨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쓰나... 내가 건빊 잡은게 2차 미션인가 같은 팀 됐을 때부터인데 진짜 갈수록 느린 속도로 올라오고 있어 믿으면 되는 씨피야...🥹 건빊 놓지말아줘~~~

아래로 캐해찰떡 트윗들 놓고갈게
https://twitter.com/hiiiiriiiil/status/1647272914507673601?t=Hx88kArBCmeNiB8xMbYa8A&s=19 건빊 연애하면

https://twitter.com/gobi_and/status/1647281636894183424?t=nwva9tATrWsaO0p-XHiSzw&s=19 애인생긴 거눅이는

https://twitter.com/hiiiiriiiil/status/1647251255775965186?t=vyWB7mRpzAVSzmGr0tasfw&s=19 지붕뚫 준혁세경도 어사기반인거 알고있지..? 건빊은 된다

https://twitter.com/hiiiiriiiil/status/1647249785299128322?t=ZXPxp7q0X0N1flMQxJQ-8g&s=19 머리자른 거눅이 유일하게 알아봐주는 그 형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약간 컴백을 하고 앨범을 사고 굿즈를 신나서 사는데
11:18 l 조회 1
라이즈하고 보넥도 축구
11:18 l 조회 1
자퇴시키는거 데뷔한 돌은 괜찮은거 같은데
11:17 l 조회 1
'불꽃야구' vs 휘문고 맞대결 28일 생중계…오승환 등판할까
11:17 l 조회 1
엥 덕질 푹 빠지면 ㄹㅇ 연애 생각 안나기도해..?
11:17 l 조회 4
좀 가끔....'진짜 뫄뫄인데 목격담이 바로 안 뜨는게 말이 되냐' 이러는 팬들 있는데
11:16 l 조회 5
찰스엔터에 악감정 있는 것 같은 제작진과 트위터사람들
11:16 l 조회 10
여배도 프로필에 키적을때 조금 올리는경우 있어?2
11:16 l 조회 6
앤더블 디토 진짜 청춘같다...1
11:15 l 조회 19
정보/소식 라이즈 두욜댄 초동6
11:14 l 조회 131
컴포즈 메뉴추천 좀4
11:14 l 조회 11
와 근데 밑에 글 보니깐 충격이네 지금 대형돌 다 거의 중졸이구나2
11:14 l 조회 48
이상원 도우인챌린지 졸귀탱 ㅠㅠㅠ3
11:13 l 조회 17 l 추천 3
다들 리센느 무대최애 누구야???
11:13 l 조회 9
연예인 실물은 조명도 많이 좌우하는것같음1
11:13 l 조회 21
메가커피 음료류말고 먹거리중에 괜찮은거뭐있어?12
11:12 l 조회 43
대출금리 계속 오를 일만 남았을까2
11:12 l 조회 18
정보/소식 [단독]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2
11:10 l 조회 108
최수빈 영원처럼 안아줘 커버 원함1
11:10 l 조회 16
리더 혜연 + 막내 해령 베스티 완전체 26년 버전 연애의 조건 떴는데 걍 그대로다...ㅠㅠ
11:10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