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842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To.SM 엔시티 엔시티 위시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2년 전 (2023/10/31) 게시물이에요
지인이랑 같이 앉고 싶어서ㅠㅠ 

35구역에서 31구역이든 

31구역에서 35구역이든 상관 없어!!
대표 사진
시민1
31구역 몇열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12열인데 실질은 더 가까워!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2
35구역은 몇열인지 알 수 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13열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2
앗 생각보다 차이가많이나서🥹 미안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알겠어ㅠ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작년 팬미때 이 자리가 진짜 최고였는데 5
12:51 l 조회 58
하나만 간다면 114구역 1열 / 103 10열 10
12:08 l 조회 128
인스파이어 1층에서 어디가 제일 좋은 구역이야? 4
11:22 l 조회 125
장터 엔시티 (127&드림) 뉴믐 양도합니다!
10:51 l 조회 61
아 셔틀 고민인데ㅠ 아직 하루볼지 이틀볼지 결정을 못함 ㅠ 2
10:38 l 조회 64
셔틀 너무 고민이다 17
10:08 l 조회 137
다들 어떻게 놀티켓 방법 궁금해하시는데 39
10:05 l 조회 206
인스파이어에서 한 공연 중에 물품보관소 운영했던적 있어? 7
9:40 l 조회 49
어제 대기 잘 받은 심들 어떻게 했어?? 8
9:30 l 조회 121
일예 때 자리 남아있을까..? 5
8:28 l 조회 149
어제 티켓팅 어땠어? 다들 뭘로 예매했어? 5
7:57 l 조회 93
막콘 7시쯤 끝난다 생각하면 2
7:56 l 조회 57
플로어 뒷구역 시야 궁금합니다.. 10
7:29 l 조회 118
지방 셔틀 편도는 없는 건가 6
7:25 l 조회 82
1층 1열 플로어보다 높아? 8
1:41 l 조회 177
211구역 2
1:04 l 조회 102
나도 플로어는 별루였어.. 10
1:01 l 조회 211
국내 선예매 + 멜티였다면… 8
0:49 l 조회 193
다들 예매완료 카톡 왔어? 7
0:47 l 조회 81
남들은 다 놀 좋다 국내선예매 좋다 하는데 8
0:28 l 조회 242


12345678910다음
 슈퍼엠 언급 불가 
엔시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엔시티
연예
일상
이슈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