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308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1
이 글은 2년 전 (2023/12/10)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사람 홀려놓고 나만 못 자는거지.. 응응.. 나만 또 못 자..하 덕질 오랜만이라 뭐부터 시작 해야 될 지 모르겠는데 알려주실 선생님 구해요.. 나 때 덕질하는거랑 뭔가 좀 많이 바뀐 느낌.. 오랜만이라서 그런가 밤 새우면서 영상 보고 짤 찾아보는 거.. 너무 행복해.. 장하오 없으면 어떻게 살아.. 스밍 열심히 돌리고 있고 응원법도 열심히 외우고 있는데 팬클럽 2기는 언제 나와.. 나온지 별로 안 돼서 내년에 나오려나.. 콘서트는 언제해..? 장하오 말투는 또 왜 그렇게 귀여운 거야 ㅠㅠ 나 장하오 사랑하네..

+오늘이 입덕한 지 딱 일주일 되는데 많이들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요.. 앞으로 열심히 덕질 하겠습니다 ㅎㅎ

다들 복 받으실 거예여..!!!!!❤️❤️❤️❤️❤️❤️❤️❤️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못자고 이쓰어 1기 가입 나도 놓친거야아 언제 입덕해쓰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입덕한 지 딱 일주일 됐닼ㅋㅋㅋㅋㅋ ㅜㅜㅜㅜ 아 2기 나오면 바로 해야지 진짜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일주일 완전 baby잖아 세상에 입덕썰 풀어줘 어머 글이 큰방에서 그룹방으로 옮겨졌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완전 아기 제로즈임,,^^ 입덕썰이라 움.. 아니 내가 덕질 안 한지 거의 4년 다 되가는데 아이돌에 관심이 없다기보다는 현생이 바빠서 성인 되고서 아예 안 하고 그냥 워낙 아이돌에 관심은 있는 편이어서 이래저래 지내다가 마마 그 오프닝 무대 보고 이건 진짜 미쳤다 바이올린 잘 켜는 사람이 내 사람이다 딱 느끼는 순간 노래도 웅장하고 그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어서 그리고 바이올린 보면서 슬쩍 슬쩍 웃는데 거기서 난 다짐했지.. 그래서 그 뒤로 버블 먼저 깔구 팬카페 가입하고 스밍 목록 찾고 트위터 몇년만에 들어가는데 이름이 바꼈더라고,,? X였는데 나 때는 이게 아녔는데 하면서 계정 만들고,, 그렇게 해서 입덕하게 됨 ㅠㅠ 주저리 주저리 말이 길었지? 오랜만이라 너무 재밌네 맞아 그 제베원 거기로 카테고리를 옮겼오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입덕 환영해🌹 하오 이전 버블 라방은 유튜브에 장하오 버블 라이브 이런 식으로 찾아보면 예전꺼 다 볼 수 있을 거야! 그리고 보이즈플래닛은 꼭 봐봐 아니면 무대들만이라도... 또 캠프제로베이스원이라는 예능도 있으니 이것도 추천! 둘 다 티빙에서 볼 수 있어~ 이외에 궁금한 것들은 물어보면 친절한 콕들이 다 알려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날개없는 천사가 여깄었네,, 알려줘서 고마워🥹 얼른 정주행 하러 가야겠다 ㅎㅅㅎ❤️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 진짜 오만번은 외치는중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하오좋아한뒤로 맨날 새벽까지 찾아보고 그랫더.. 2기 열버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열버하자ㅎㅅ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이 짱구리하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구리 너무 귀여우ㅏ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하오땜에 거의 5년?만에 케돌판 돌아왔는데 처음엔 미공포가 뭔지 앨범파는 곳은 왜케 많은지 용어들이나 문화같은게 진짜 혼란스러웠는뎈ㅋㅋ한 2주 지나니까 적응되더라 너무 재밌게 덕질중이야
모르는거 있으면 여기다 물어봐 콕들이 다 알려줄거야!! 즐덕행덕하쟝🫶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좋아~ 여기 착한 사람 천지야..🥹 나도 처음에 미공포, 럭드, 끼리 이런 거 몰라서 동생한테 물어보고 용어들이 신기한 용어들이 너무 많아졌어.. 나 늙었나봐..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여기서 자주 물어볼 거 같아..ㅎㅅㅎ 뭉음표 살인마 나오면 나로 알아줘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몇달 전 나를 보는 거 같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마 바이올린 영상만 하루에 50번 넘게 본 듯 ㅠㅠㅠㅠ 장하오 너무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콕아 근데 우리 공식팬카페는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음에 있는 거 공식팬카페 아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그거팬이 만든거임ㅋㅋ 예전에 다들 한바탕 낚엿엇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카같은건 없고 엠넷플러스 어플사용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고마웡 ㅠㅠ 말 안 해줬으면 몰랐을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노 모르는거 잇으면 다 물어봐~~ 그리고 하오로 입덕햇으면 리무진서비스 당연히 봣겟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웅 당연히 봤지 완전 귀살녹이더라.. 입덕하기 전부터 봤던 영상인데 내가 좋아하게 될줄이얔ㅋㅋㅋ ㅠㅠ 꿈에도 몰랐지~~ 그러면 혹시 다음카페에 올라온 글들도 애들이 쓴 글이 아닌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어떤글 말하는건진 모르겟는데 다 다른플랫폼ㅇㅔ 올라온거 복붙한거거나 아님 걍 주작일거임! 헷갈리는거 잇음 캡쳐해서 보여주면 알려줄겤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에게
그리고 이거 하오영상 재생목록임 볼거없으면 여기서 옛날영상 놓친거 찾아봐!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IidckUL5wZXceqRvm_4IDaf2QoPbXVYv&si=JGfUoQJNpqrcK2ij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너두 진짜 천사구나 ㅠㅠ 얼른 정주행 해야게따 ㅎㅅ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6에게
이글이 궁금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다 트위터에 올라온거일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 그러네..! 근데 팬이 만들었는데 되게 고퀄이닼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너가 안 알려줬으면 몰랐을듯 ㅋㅅ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제베원 공트내에서 💌 이 이모지로 검색하면 멤버들 트윗 볼수잇어!

그 카페 공식딱지 붙어잇어서 헷갈릴만해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헐헐! 방금 해봤는데 세상 진짜 좋아져따.. 나에게 신문물을 알려줘서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웅 또 궁금한거 생기면 독방에 물어봐죠 콕들 다 친절하게 알려줄거야 그럼즐덕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웅! 좋은 하루 보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헉!! 여기 본인등판했네 영광이야~ 많이 올려주면 나야 고맙지 재밌게 잘 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헐 실수로 댓 삭제해서 다시 인증😅 땡큐땡큐 잼게 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헉잘보구잇어 만들어줘서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거의 5~6년만에 덕질하는 건데 장하오 매력 미쳤어 외모로 홀린 다음에 성격으로 꽉 쥐어잡아서 탈출 못하게 함ㅜㅠㅠ 어떻게 이런 사람이 있나 싶음
근데 일주일이면 예능 같은 건 뭐 봤으려나...? 되게 많아서 놓친 거 있으면 좀 정리해서 알려주려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보고 있는게 캠프제로베이스원 그거 보는중이야! 보다가 그 유튜브 지비티비? 그것도 정주행 했는데 재밌더라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하오 뿐만 아니라 다른 애들도 캐해가 돼서 너무 좋았다 그래서 방금 일어났다.. 장하오 사람 미치게 하지 응응 내가 안 본게 좀 많을거야 ㅜㅜ 많이 알려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플은 볼 생각 없어? 데뷔 초반 방송에는 아무래도 보플에서 나온 드립이 있다보니🤣 하오 분량 쏠쏠하고 악편 없다시피 해
아니면 무대만이라두...🥺

단체: ★동네스타K(하오는 2편에 나오는데 1편이 압도적으로 웃겨..), ★놀토(+유튜브 예능훈련기ep), ZB1의 9요소를 소개합니다, ★★네컷라이브(+비하인드), 할명수, K-909(+선공개 바이올린 연주), ★★아이돌인간극장(+비하인드), 주간아이돌(두 번 나옴!), 키코의 스몰룸, 100일 기념 방송, 돌박이일(4화까지), 싸운드밤, 여담 인터뷰, ★★태래쇼(3화), 스춤 비하인드

혼자/몇몇이서: 슈돌아이클라우드, ★★★팅글인터뷰, 아는형님, ★★★리무진서비스(선공개 바이올린 연주), 소년탐정 김지웅, 별이 빛나는 방

~기타~
-하오 생일라방: ㄹㅇ대유잼안보면인생손해<유튭 풀버전 검색>
-브이로그: 하오 브이로그는 두 편 구성, 타멤 브이로그에도 짧게 출연(한빈, 규빈 등)
-버블라이브: 음성(10/10, 11/5, 12/10) 영상 (10/2, 10/3, 10/7, 10/14*짧아*, 11/1, 11/23) <유튭 풀버전 검색>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7/18), GOT7영재의 친한 친구들(7/20)(11/16), 두시탈출 컬투쇼(7/25)(11/26-단체X), 아이돌라디오(7/25)(11/15),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7/26)(11/13)

스압 미안해,, 조금이라도 도움 되었길 바라 궁금한 거 있음 언제든지 물어봐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리 너무 잘 해준 거 아니야..? 저거 틈틈이 볼게 ㅠㅠ 써줘서 너무 고마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은 한국에는 공격수가 없다고 하던데
23:39 l 조회 3
2014때 16강 떨어지고 회식했다는게 더 열받음
23:39 l 조회 1
이강인은 다음 월드컵 때도 에이스겠지
23:39 l 조회 3
뭐 바뀌려면 정치권이 물어야하는데 지금 민주당이나 국힘이나 다 정신없지 않나
23:39 l 조회 2
익들은 그룹내 얼굴합 최고는 어디같음?
23:38 l 조회 8
인생에 정병이 왔나봄
23:38 l 조회 4
나 축인데 인티에서 월드컵은 처음 겪어보는데 개힘드네..
23:38 l 조회 12
8년 서예하고 초등학생들 서예 가르칠 수 있는 자격증까지 있는 어느 K걸그룹의 06년생 아이… 믿겨가 안 된다…
23:38 l 조회 14
한국을 위협하는 스페인 아미들의 아리랑
23:38 l 조회 10
내 도파민을 위해 다음 월드컵 빨리 왔으면 좋겠는데 천천히 왔으면 좋겠어
23:38 l 조회 7
명보띠 14년엔 인맥축구 더 심했움
23:38 l 조회 18
레드레드 갑자기 왜 탑백1위한거?
23:37 l 조회 21
올공 이거 봐줘 제벌ㅋㅋㅋㅋ
23:37 l 조회 14
2002년 월드컵 본 사람들이 제일 부러움...4
23:37 l 조회 23
홍명보 기자회견 한시간전ㄷㄷ
23:37 l 조회 15
얘들아 장염일 때 어케 해야 됨9
23:37 l 조회 18
사실 난 안정환 아어가로 처음 알앗어서
23:37 l 조회 13
내본진은 왜 생일라방을 안하지6
23:37 l 조회 18
혹시 머리 그 체리레드? 이런 색으로 염색해본 익들 있어?
23:36 l 조회 10
내 최애는 얼굴 아는 팬들 잘 챙겨서 좋음
23:3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