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416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81
이 글은 2년 전 (2023/12/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정리글] 요약해줌 가맹점주들이 타사 비해 모델 약하다고 힘써달라 부탁->회사가 방탄 뷔 데려옴->가성비 개꿀이라고 75이상 찬성 받아 진행임ㅋㅋㅋㅋ | 인스티즈

[정리글] 요약해줌 가맹점주들이 타사 비해 모델 약하다고 힘써달라 부탁->회사가 방탄 뷔 데려옴->가성비 개꿀이라고 75이상 찬성 받아 진행임ㅋㅋㅋㅋ | 인스티즈

가맹점주까페에서 이야기 나왓을때 댓글

가맹 점주들이 타브랜드 비해 모델 약하다고 모델 뽑는거 힘써달라 요청+ 찬반 투표 거쳐서 75퍼 이상 찬성받고 진행모델료가 60억 아니라 광고 진행비포함 60억으로 타사 모델때 진행과 동일 금액예전 타사 광고 모델 논란은 광고모델 비용으로 논란된게 아니라 협의 없이 본사가 밀어 붙여 진행해서였고 이번은 적법하게 점주요청→본사가 투표후 과반수 넘어서 진행한거임

참고로 외식사업 좀만 알아도 75퍼 넘은거면 정말 높은거 알수있음

그리고 가맹점주가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월 7만원대(8만원 좀 안됨)이고 나머지 금액 약 40억은 본사가 부담함 해외진출에도 도움될거라 기대중

[정리글] 요약해줌 가맹점주들이 타사 비해 모델 약하다고 힘써달라 부탁->회사가 방탄 뷔 데려옴->가성비 개꿀이라고 75이상 찬성 받아 진행임ㅋㅋㅋㅋ | 인스티즈

이게 점주들이 언급했던 타사 모델 광고 집행비용임

60억중에 모델료는 반도 안됨 그리고 이게 당시에 문제 됐던 이유는 모델이나 모델료 문제가 아닌, 점주 동의 없이 밀어부쳤기 때문이고 이 이후로 과반수 동의 받고 진행해야 진행하게 바뀌었음(비용부담 요구 상한비율도 법으로 정해져있음) 그래서 컴포즈도 점주들 요청 받고 모델 선정후 투표 했음

그 내용이 퍼져서 모델을 하게 되는 사실도 미리 퍼지게 된거임

12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혹시 늦게 본 사람들을 위해 끌올… 애초에 처음 플 시작된 기사가 오보여서 수정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ㄹㅇ거저네 월8이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나라도 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정리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컴포즈 커피가 저가카페 중 젤 내 취향이라 좋아하는데 매장 더 많이 생겼으면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첨에 댓글에서 월 200 이라길래 히엑 했는데 월 8이라는 거 듣고 아니 개꿀인데....?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본사 갑질 어쩌고 하던데 걍 본사가 일을 개개개개 잘한 거 아님?? 정정된 거 보고 나니까 그냥 본사 힘 많이 썼네 싶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나같아도 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근데 bts 멤버면.. 돈아깝단 생각은 안할듯..커피값만 안올랐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근데 다 걸고 얘네팬 아닌데 그냥 모델된걸로 축하하면 되지 무슨 이렇게까지 해명해야되는 상황이 어이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바로 모델 시작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나 방금 컴포즈 다녀옴ㅋㅋㅋ이 추위에 꽁꽁 싸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아니 운명인가 회사 근처에 일주일 전에 막 컴포즈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월 8만원에 매장에 bts 멤버 얼굴 붙이고 광고를 할수있다고요? 개꿀인뎁쇼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459 06.24 16:4913587 1
연예/마플 디올 간 방탄 지민194 06.24 16:3810937 7
연예국수나무에서 뭐 먹어야됨106 06.24 17:382282 0
드영배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153 06.24 20:544765 0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1070 9:331140 0
OnAir 이강인이 수비수로 전환함?
10:36 l 조회 1
OnAir 와 진짜 왼쪽라인 재앙이네
10:36 l 조회 1
축구 치지직 아니면 볼 수 있는데 없지?
10:36 l 조회 1
OnAir 아니 우리나라 안뛰어? 왜 멀뚱멀뚱 구경하고있냐
10:36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 경기 너무 노잼 이야
10:36 l 조회 1
OnAir 이을용 불러와 다 뒤통수 한 대 씩 맞고 정신 좀 차리게
10:36 l 조회 1
OnAir 야 남아공 골키퍼 밥먹고와도 되것다
10:36 l 조회 1
OnAir 이강인한테 3명 달라붙는데
10:36 l 조회 1
얘들아(0명) 나 축구 끝나면 올게
10:36 l 조회 1
OnAir 우리팀 골대앞에서 정모하냐…
10:36 l 조회 1
OnAir 그냥 철수 하셈
10:36 l 조회 1
OnAir 이러니까 한국감독 무시하는거임
10:36 l 조회 1
오현규 황희찬 조합은 진짜 아니다
10:36 l 조회 1
OnAir 이제 해설이 억빠도 안하네
10:36 l 조회 1
OnAir 왤케 못함
10:36 l 조회 1
OnAir 아니 공 받으로 나오라고 제발
10:36 l 조회 1
OnAir 전체적으로 간절함이 없어보임
10:36 l 조회 1
OnAir 남아공이 잘하는거야 우리가 못하는거야
10:36 l 조회 1
OnAir 박지성도 뭐라하네
10:36 l 조회 1
OnAir 구경꾼들이야?????
10:3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