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503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
이 글은 2년 전 (2023/12/2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점주 부담 왜곡기사 냈다가 슬쩍 수정한 기자네 ㅋㅋㅋㅋㅋ 모델 뜬 직후부터 2연속 저런 기사 내는데 뭐지? 심지어 기사 끝부분에 광고료 내용도 '논란'이라면서 또 집어넣음 그래봤자 한달에 몇만원 꼴이고, 오히려 점주들은 부담이 아니라 좋아했다고 팩쳌된 지가 언젠데
대표 사진
익인1
ㅅㅎㅁ 모델때도 그런 기사 쏟아졌다는 거 보니까 저가커피 브랜드쪽에서 역바이럴 들어간 거 아닌가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역바이럴인가 싶음 광고모델 뜨자마자 바로 찬물 끼얹는 기사 냈다가 왜곡기사인 거 반박당하더니 또 저러네 ㅋㅋㅋㅋ 심지어 같은 기자면 합리적 의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ㅅㅎㅁ은 메가커피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그 때도 역바이럴인가 싶은 비슷한 기사나 보도 있엇는데 이번 일도 생기고 나서 저가커피업계 경쟁이 치열해서 서로 역바이럴 하는 거 같다고 말 많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 확실히 짚고 넘어가니까 그래도 낫네 ㅋㅋㅋ 저 기레기 열폭인거만 잘보임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가 나서서 계속 팩쳌 해줘야지머... 매출로 보여드리겠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매출로 돈쭐 내줘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일 또 시켜 먹어야지 진짜 저 기자가 매출 올려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먹는걸로는 자신있다 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이가 없네ㅋㅋㅋ 이젠 하다 하다 커피브랜드집도 견제 하는것들이 있나봄ㅋㅋㅋㅋ 개 빡치네 저가브랜드라고 무시하는거야 뭐야 요즘 길가보면 메가 컴포즈밖에 안보이던데 ㅋㅋㅋㅋㅋ 별다방만 다니다 나도 이제 가격너무 쎄서 메가랑 컴포즈만 다닌지 꽤됐는데 더 마셔주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없겠어 사실 커피 프차 경쟁률이 어마어마할걸... 근데 비슷한 저가브랜드 커피프차 업계가 그런게 아니라 저가 브랜드 자체를 견제하는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기사 뉘앙스가 전형적인 역바이럴 느낌이긴 해ㅋㅋㅋㅋ 똑같은 내용도 꼭 부정적인 단어 잔뜩 넣어서 여론조성하는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한달에 커피값 8만원을 못쓰겠냐고요ㅋㅋㅋㅠㅠ 계속 저래봤자 밥도 컴포즈가서 먹고싶어질 뿐인걸....... 굿즈만 잘뽑아주십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모델 공식 뜨자마자 창조논란 우르르뜨는거 무서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사고 댓이고 참 뭐 하나 제대로아는게 없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이 개 잘생겼네
9:36 l 조회 5
홍명보 인터뷰 보니까 다음 경기때도 경질 안되고 감독할것같고........
9:36 l 조회 10
일본이 지면?1
9:36 l 조회 12
그냥 남은 경우의수 보는데 32강 어려워보이네
9:36 l 조회 23
좋아하는 연예인이 싫어하는 취향 이거 말하면 어때2
9:36 l 조회 12
뜬금없지만 내가 코덕에서 코덕 포기한 이유
9:36 l 조회 7
일본 브라질 프랑스 너무 웃겼는데
9:36 l 조회 11
축협 벤투한테 개빌어서라도 모시고 와
9:35 l 조회 8
ㅈㅎ 옆에 여자 누구얌
9:35 l 조회 42
OnAir 튀니지 탈락 확정인데 끝까지 열심히 하네
9:35 l 조회 16
OnAir 아니 저 충돌로 무릎잡고 넘어지는거 생각만해도 개아퍼
9:35 l 조회 7
일본 한국이 다른 점은 그냥 감독이 홍명보 마냥 몇번이고 삽질을 했을 때3
9:35 l 조회 14
OnAir 아니 일본 저선수가 아직도 국대에 있어???1
9:35 l 조회 15
OnAir 일본은 한일전 하고싶다며4
9:35 l 조회 28
똑같은 잡일을 해도 누구는 부려먹기 좋은사람 누구는 잡일도 해주는 고마운사람이 되는걸까 차이가 뭐지
9:34 l 조회 14
난 걍 손흥민 이강인 오현규 조규성이 경기 하는걸 더 보고싶단 말이다2
9:34 l 조회 17
근데 진심 월드컵 양가감정이 듬
9:34 l 조회 18
축협은 귀국하자마자 빨리 결정해야 할 듯4
9:33 l 조회 54
한국가사ㅜㅜ1
9:33 l 조회 22
축구에 세금 너무 많이 들어가는듯 5
9:33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