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864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1
이 글은 2년 전 (2024/2/01) 게시물이에요

한명 빼고 찐 일반인이었구나ㅋㅋㅋㅋㅋ

요즘은 데뷔전에 다들 미디어 공개하거나 방송 탄 인물들 포함된 돌 많던데 대형치고는 ㄹㅇ 얼굴 다 싹싹 감춘 애들이라 그런 느낌 드는거였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신인의 맛 ㄹㅈㄷ로 느껴짐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꾸 왜 그런 느낌들지? 인기글 올라간거 썰 보면 그런 느낌이 자꾸 들어서 무ㅓ지 했는데 저 이유인가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굴 공개됐던 멤버가 한 명뿐이어서 더 새롭게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새로운 멤버가 많아서 ㅋㅋㅋㅋ 이때까지 꽁꽁 감춰둔 것도 신기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본문에 말한 한명도 사실상 크게 매체 탄것도 아니고 유튜브에 올라온거뿐이라 본 사람들만 본? 느낌이고 플디도 애초에 데뷔전에 너무 꽁꽁 숨겨서 언제 공개되나 했던 글 엄청 많았던걸로 기억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맞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명은 ㅇ누ㅡㅜ구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훈 빅히트 차기였어서 트레이니에이로 유튜브 올라왔었음 지금은 그 빅히트 차기가 무산되고 플디차기로 데뷔한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반인에서 아이돌 된 거 다 똑같기는한데 얘넨 유독 일반인 티 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지하게 너무 속상해서 월드컵 기사나 영상을 못 보고 있음ㅋㅋㅋㅋㅋ....
15:06 l 조회 1
내가 이런 거 보며 귀하게 자랐는데....
15:06 l 조회 1
고소공지 뜬 축구선수는 이전부터 이슈가 있었어?
15:06 l 조회 2
어차피 더 못할경기도 없음 32강 가라...
15:06 l 조회 2
진짜 한국 개쪽팔린다ㅋㅋㅋㅋㅋ
15:06 l 조회 6
박지성이 축구 시스템 정상화 하려면 최소 10년이라는데
15:06 l 조회 14
회피형 만나면 속만탄다 얘들아... 아니 그냥 오늘자 축구보면 됨
15:06 l 조회 3
누가 홍명보 포도주스인척 푸룬주스 먹이면 안되냐
15:05 l 조회 5
정보/소식 경기 끝나고 대표팀이랑 남아공 싸움났대 ㅁㅊ1
15:05 l 조회 55
일본 축구가 잘나가는건 덴츠라는 대기업 소속 엘리트들이 이끌어나가기 때문
15:05 l 조회 7
안와골절+탈장 손흥민도 월드컵전경기 풀탐을 뛰었는데
15:05 l 조회 9
부산익.. 32강 가면 거리응원한대서 붉은악마 티 샀단말야
15:05 l 조회 8
와 이거 봐.. 이강인 볼 빼앗아서 전개하려고 하는데..2
15:05 l 조회 54
방탄 정국 이런 엔딩 cover1
15:05 l 조회 9 l 추천 1
핰ㅋㅋㅋㅋㅋㅋ 투바투 수빈 유준이 뺏긴거같아서 표정 사나워진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
15:05 l 조회 14
근데 우리 원래 공격 축구하지 않았어?1
15:05 l 조회 12
축구판에 오래 몸 담은 박문성이 말 안 나올정도로 충격 받은게 참..1
15:04 l 조회 44
나도 광화문 갔다왔는데 오늘 사람들 응원 엄청 열심히하고 표정이 처음에는1
15:04 l 조회 40
아니 진짜 이기라는것도 아니고 비기기만 해도 된다햇는데2
15:04 l 조회 26
실트 겁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5:04 l 조회 1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