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031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0
이 글은 2년 전 (2024/2/15) 게시물이에요

발캡쳐라 영상으로 보면 더 큼..

[잡담] 사쿠라 완전 쌩얼인데 눈 크기 실화냐 | 인스티즈

[잡담] 사쿠라 완전 쌩얼인데 눈 크기 실화냐 | 인스티즈

[잡담] 사쿠라 완전 쌩얼인데 눈 크기 실화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옌은 다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렌즈낀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렌즈가 눈 크기 키워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쌩얼이라길래 물어보는건데 왜 발끈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렌즈낀거같애!! 근데 쌩얼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ㅅㄱ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눈동자랑 눈크기랑은 다르잔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르긴 하지만 렌즈끼면 더 커보이는건 있긴함... 글고 좀 더 눈을 번뜩 뜨게돼서 안낀것보단 당연히 커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이런 애들은 뭐가 문젤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렌즈끼면 눈 커보이는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긴한데 굳이 앓는글에 들어와서 초치는게 꼴보기싫어서 그런게 아닐까ㅎ 내가 봤을 땐 자기가 왜 욕먹는지 모르고 억울해하는게 가장 큰 문제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쌩얼이 젤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쿠라 눈 진짜 크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눈 자체가 개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눈 넘 크고 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휴 댓글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병댓은 칼삭했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사쿠라가 끼는 렌즈 내 눈엔 들어가지도 않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왓시 눈이 진짜 왕방울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꾸라 시력 안좋아서
영상촬영땜시 렌즈낀것두 잇을라나
늘 생각하지만 눈이 진짜 커서 신기해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영상보구왓는데 스킨케어후 메컵하는구나ㅋㅋㅋㅋㅋ
난 씻는거 보여주는줄 알고
렌즈를 마지막에 빼는 타입인가햇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엉엉 내가 캡처한 사진들은 스킨케어 때고 나중에 메이크업하는 것까지 나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진심 눈이 내 두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눈 개크다 진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이 무슨 저리 크다냐 순정만화에서 갓 나온 여주인공 같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이 입술보다 크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눈 크기 어마어마하다 진짜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쿠라랑 유나가 진짜 눈 대박 큰 여돌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짱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와 눈이 정말 왕방울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꾸라 짱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스노우 돌린 눈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떻게 저렇게 이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스노우해도 저렇게 나오기 힘들텐데 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짜 눈밖에 안보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스킨케어 루틴인건가?! 나 영상 보고싶은데 뭐라쳐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링크까지!! 고마워~~ 화장할때 같이보면서 해야쥥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히 유어웰컴🤟 르세라핌 이지 많관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첨부 사진이거 르세라핌 데뷔 전 영상인데 눈 대따 커서 캡해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첨부 사진사쿠라가 이렇게 눈 땡그란 귀염상인지 처음 알았음 뭔가 언니미 느낌인줄 알았는데 눈 개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나 어제 르세라핌 브이로그 주루룩ㄱ 다봤는데 사쿠라 보면서 와진짜.. 눈 진짜 크다 생각했는데 느낀그대로 글이 있어서 놀랐다 눈이 진심 시원하게 쫙쫙 트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렌즈 뭘까.. 자연스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쿠라는 원래부터 눈이 컸고
쌩얼굴욕은 무슨..오히려 이쁘더라ㅋㄱㄱ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쿠라 진짜 이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가 사쿠라 사진 가지고 상담받으러 다녔음.. 내눈으론 절대 안된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연예인은 연예인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화장 안 해도 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눈 두개 합친 거 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눈 진짜 크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몇년 전이 공항에서 사쿠라 쌩얼봤었는데 이정도까지는 아니었거든? 근데 살도 빼고 자기관리가 철저한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짹 서치밴 푸는법 없어...?
16:58 l 조회 1
연준 팬 있어?
16:58 l 조회 1
놀에서 티켓팅하는거 앱이 나아?
16:58 l 조회 8
타팬이면서 그냥 지나가지 굳이 말 얹어 놓고는
16:58 l 조회 11
블핑 이번 신곡은 왜 음원 망한거 같아?
16:58 l 조회 3
굿즈 사고도 후회 안 하는 익들 있어?3
16:57 l 조회 21
20살여자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해줘
16:56 l 조회 17
제티비씨가 은근 예능 많았구나
16:56 l 조회 7
엄마랑 처음으로 단둘이 해외여행4
16:56 l 조회 24
혹시 오늘 서울 더워???2
16:55 l 조회 18
남규리는 지금도 천상계로 예쁘네1
16:55 l 조회 7
놀티켓 혼자서 양일은 어렵나?3
16:55 l 조회 34
인사팀 입사했는데 나밖에 없어서 실수할까바 무서워욤
16:55 l 조회 19
요즘도 스밍 하나
16:55 l 조회 6
입사는 2월말했고 일한거 3월2일이니 신입맞나?
16:55 l 조회 13
내 권력...친구 성심당 다님1
16:55 l 조회 30
양홍원 최근 공식 입장…
16:55 l 조회 145
본진은 아니지만 호감돌 선예로 오프행사갈까말까2
16:54 l 조회 11
이번에 킥플립 워터밤 나가던데 설마 비닐바지 입진 않겠지
16:54 l 조회 11
요즘 애기들이름 왜케 다 이쁘냐3
16:53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