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4241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3
이 글은 2년 전 (2024/3/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군백기 진짜 못 버티겠던데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사랑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랑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지 이글은? 좋아하니까 기다리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아이돌 봐도 심장 안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이것도 큼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그러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 이게 제일 큼 방탄한테만 심장이 반응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7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ㄹㅇ 어쩌겠어 다른 아이돌들 봐도 심장이 반응을 안하는데 ㅋㅋ난 아이돌 덕질을 하고싶은게 아니라 그냥 방탄을 덕질 하고싶은거지  방탄 아니면 애초에 돌덕질 부질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1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얘네 아니면 안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이건 뭔 인터뷰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코로나보다 겁나 짧아 애정있으니 내인생 살면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래를 확실하게 약속해줘서 어차피 내년이면 완전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방탄만한 아이돌이 없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33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전체 무대만 하염없이 기다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탄 아니면 노잼이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방탄만큼 군백기 없는 아이돌도 없는디..모든 멤버가 군대갔는데도 최근까지 음원나오고 멤버 한 명도 또 곧 다큐랑 음원나올 예정..심지어 맏형은 전역까지 100일도 안남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거 기다리는게 뭐 대수라고 좋아하니까 기다리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군백기 그거 코로나보다 짧음 근데 떡밥은 2배이상임 어처피 다 가는 군대인데 심지어 엄청 짧은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군백기 떡밥도 많고 그냥 방탄이 내 삶의 일부라서 기다리는게 당연하게 됨 방탄 아닌 다른 곳으로 눈 돌릴 생각도 없음.. 힘들게 기다리는 느낌이 아니라 약속된 미래를 위해서 건강하게 잘 다녀오기만 바랄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이 무례한 김에 나도 무례하게 말하면 걍 타돌 봐도 방탄만한 그룹 없고 콘서트뽕 채울 수 있는 것도 방탄뿐이라서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황당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무례하게 말할게ㅎㅎ 사랑하는건 당연지사고 타돌 들이밀어도 방탄 인기많은 이유가 있구나 생각만 들어ㅋㅋ 다 무수리 같은걸 어떡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방탄만한 아이돌이 없으니까 그리고 사랑하니까 뭔 이유가 더 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방탄이니까 기다리는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떡밥 주워먹고 다니면 시간 금방가서 놀라울정도임 난 아직도 작년 말쯤 시기인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방탄한테만 심장이 뛰는데 어떡하라고ㅋ 그리고 오히려 군백기 지내면서 스스로 더 코어화 됐다는게 느껴져 ^ㅁ^ 7명 다 하나같이 미래에 대한 확신을 주니까 더 믿고 기다릴 수 있어 그리고 큰오빠 곧 나온다💜💜💜 격하게 아껴줄 준비 돼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기다릴만 하니까 그리고 내년 완전체 활동 확정이라 딱히 공백이 길지도 않음 그리고 군백기 중에도 나오는 떡밥을 좀 봐 ㅋㅋㅋㅋㅋㅋ 실시간 라이브와 단체 떡밥 없는거 그거 두개 빼고는 뭐가 다른지도 모르겠음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뭐야 이글은 넌 팬이 아니라 안기다리겠지... 어쩌라고다ㅋㅋ 무례함의 끝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인터뷰 왜함?.. 안기다리면 좋겠는 건지 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방탄만한 그룹이 나왔으면 팬들이 안떠나고 이러고 있겠음?ㅠㅠ 무대는 하나같이 다 겁나 못하고 봐도 아무런 감흥도 없고 전부 무수리같이 느껴지는걸 어떡하라구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뭔 이런 질문이... 그럼 넌 왜 사냐 이유 알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방탄이니까…? 방탄 아니였으면 안 기다림 무례한 질문에 답변됐니? 정말 기분 나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 너는 아마 평생 모를 그런게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뭐 각오하고 기다림? 그냥 마음이 그렇게 가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한테 기다리라고 안함 걍 방탄이라 기다리는건데? 더이상 이유가 필요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군백기 그렇게 안 힘들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 디게 무례하긴한데.. 방탄만큼 관심이 안가지던데.. 군백기라도 떡밥 이렇게 많은 가수 처음 봄.. 생각외로 기다릴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방탄은 다르거든 그러니 저자리에 있지
유일하게 군백기 타격없는 아이돌일걸
제대하면 투어랑 모든게 역대급 예상이야
코로나 이후 제대로 콘도 못했는데 이미 그때
모든 기록 썼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방탄만한 가수가 없어서? ㅋㅋㅌ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방탄한테만 심장이 뜀 ㅠㅠ연말에 다른 아이돌들 무대 다 봐도 방탄 연말 무대만 더 생각나서 또 보고 또 보고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 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돌고돌아 방탄…다른그룹들 간잽해봤는데 역시 방탄이 최고임 ㅋㅋ 진국이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나 도프인데 눈물남
20:37 l 조회 1
OnAir 콩팜시작
20:36 l 조회 1
원빈 쌩눈이 더 잘생겻는데 컬러렌즈 왜 끼는거임
20:36 l 조회 1
축잘알들아 홍명보 다음행보 어떨것같아?
20:35 l 조회 1
원빈도 목소리 작은편임?
20:35 l 조회 1
아니 영지 같은 날에 세븐틴이랑 몬엑 두 번 찍었구나
20:35 l 조회 1
아니 어그로글 올라오자마자 갤에 검색해서 플 내용 파악한거면 세미갤충 아님?
20:35 l 조회 1
와미친 에이나 개설렌다 다리 가려주는 거 뭐임...?
20:35 l 조회 1
케이팝 끝물이라고 생각했는데 몇년이나 더 갈까?
20:35 l 조회 1
소통은 일주일에 두 세 번 오는 게 제일 좋은 듯1
20:34 l 조회 32
도영이 인스타 프사 진짜 오랜만에 바꿨네
20:34 l 조회 5
ㅈㅁ 사진 계속 올리는 애6
20:34 l 조회 33
하퍼스바자x티파니 화보 비하인드 사진 인스타에 올린 트와이스 정연X공승연 자매
20:34 l 조회 17
오늘의 원빈 잘생김1
20:33 l 조회 44
요즘 랒원빈 관심감3
20:33 l 조회 24
도영이한케 선물 받은것 같다ㅋㅋㅋㅋ5
20:33 l 조회 24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20:33 l 조회 8
아닠ㅋㅋㅋ 티비 사건반장 엄마보고있길래 보는데 축구 이야기로 윤두준 중계한거까지 내용담아주네
20:33 l 조회 4
헐 축구지고 박문성 울었었네...5
20:33 l 조회 34
멜론 친밀도 올리는데 댓글 쓰는 것도 도움돼?4
20:3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