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461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3
이 글은 2년 전 (2024/3/25)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일릿 안무 하이브 걸그룹 오마주 맞네 ㅎㅎ | 인스티즈

[잡담] 아일릿 안무 하이브 걸그룹 오마주 맞네 ㅎㅎ | 인스티즈프로미스나인것도 있네 ㅋㅋ

그냥 선배님들 리스펙으로 넣은거같아..

별 문제 아닌듯

대표 사진
익인1
아 셋 다 있네. 표절보다는 오마주 같긴 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호.. 원래 안무로도 저렇게 하나? 가사로 넣는건 보긴 했은데 안무는 첨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네 .... 그러세요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니쥬처럼 소속 선배들 안무넣엇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대놓고라 그럴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굳이? 왜 저리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는 걍 하나의 회사처럼 보이고 싶어하는 듯 계속 서로를 엮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이브는 여태 다 그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들 특색부터 만들고 오마주했으면 오 그렇구나인데 걍 첨부터 다른그룹거 하는걸로 보이니까 잘 안 받아들여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뭐 따라한다해도 같소속이라서 뭐라 말하기도 애매함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같소속사인데 어쩔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무례 별론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굳이 싶긴 한데 yg랑 jyp도 하는 거라 무례하진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마주 맞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엮는거야 개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까 올라온 셋도 너무 대놓고라서 오마주 같긴한데 뭐 별론지도 모르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별론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 어차피 우두머리가 방시혁이고 방시혁이 만든 걸그룹인데 ㅋㅋㅋ무례하고자시고가 있나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타여돌팬들 다 표절이라고 안 하는데..? 오마주인거 알아요..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회사 맘이긴한데 신인 여돌 파이 나눠 먹어야 하는데 오마주라 팬들은 탐탁치 않을 듯 회사가 케팝 민심을 잘 모르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여기 여돌팬 없는데 무례하다느니 개싫다느니ㅋㅋㅋ 하이브정병만 가득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여튼 까는거에만 안달나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 그룹만 따라했으면 별로였을 것 같은데 하이브 선배 그룹들 거 다 따와서 그냥 별 생각 안듦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굳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이즈 마케팅 ㄹㅈ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샤라웃인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마주 맞아서 욕먹을 일은 아닌건 맞고 근데 ㅂㄹ 안 내키는 팬들도 이해감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댓글들 웃기넼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https://www.instiz.net/name_enter/91930085 그러세요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알고리즘이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별게 다 무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른 레이블인데 너무 다 갖다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동의하지도 않고 썼고 갖다 쓰인 회사가 기분 나쁘다는데 ㅋㅋㅋㅋ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다 따라하고 오마주라 하면 끝인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게 지금 뜨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댓글 실화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린 이걸 표절이라고 부르기로했어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가 연프 애청자면 어때2
6:05 l 조회 10
러브어택 차트 5위간거 그정도 화제성 있어야
6:04 l 조회 11
OnAir 가나 몇 대 몇으로 이겨야 돼?2
6:04 l 조회 16
OnAir 가나 최고의 변수..ㅡ
6:03 l 조회 13
진짜 배는 정확?한거같음ㅠ2
5:49 l 조회 65
다들 유달리 몸에 안맞는 음식 있어?8
5:45 l 조회 51
가나가 이기려고 할까?
5:42 l 조회 26
나 진짜 축구 옛날부터 봐왔는데 지금 좀... 안 좋은 쪽으로 역대급이긴 한 듯1
5:38 l 조회 54
방탄은 아직도 자컨 많이 나와?6
5:34 l 조회 89
아저씨손님한테 성격 밝아서 좋다는 말 들음1
5:32 l 조회 34
아 나 갑자기 진짜 너무 빡쳐서 홍명보 내 앞에다가 앉혀놓고
5:31 l 조회 19
더글로리 이제 보는데 가정폭력 당하는 모녀는 왜 이혼 안하지7
5:30 l 조회 68
자취하면서 거의 1일 1식으로 살아왔는데 단점이11
5:19 l 조회 133
남돌 복근있으면 운동 무조건한건가?3
5:16 l 조회 78
박준형이랑 데니안이랑 가족인 거 이제 앎5
5:15 l 조회 34
하 북마크 개많아서
5:13 l 조회 31
오늘 방탄콘 졸라 재밌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5:01 l 조회 117
정보/소식 4년전 그때처럼 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경우의수를 짊어진 팀 가나 vs 크로아티아 라인업4
4:58 l 조회 94
당연한 얘기지만 떵개씨 참 잘 드신다ㅋㅋ3
4:57 l 조회 31
최애 보면서 오살힘 느낌
4:5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