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001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To.SM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이 글은 2년 전 (2024/5/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차대절로 가는데 사첵때문에 일찍 도착하는디 난 사첵 아니라서🥹 다들 어디서 시간보내? 카페는 자리 없을거같고 혹시 어제 고척 근처 pc방 가봤니.. 거기도 사람 많을까...

대표 사진
시민1
나 좀 걸어서 가면 나오는 피씨방에서 밥 먹으면서 한 시간 보냈었엉
ott는 로그인하기 귀찮아서 걍 유튜브 영상들 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사람 많았오??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1
난 작년,,, 별루 없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2
쟈철 타고 스벅 가서 앉아 있었어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도영 - 안녕, 나의 사랑 음원공유🐰(가사O) 대용량21
4:13 l 조회 135 l 추천 4
그냥 궁금한건데 2
0:40 l 조회 213
장터 도영 음파 반지 (13 15 17) 양도 받아요
06.26 23:53 l 조회 42
일본 온 심들 있니
06.26 22:53 l 조회 96
아 칠밥 왜 안줌??? 6
06.26 22:04 l 조회 353
슴은 악세류는 재판 안해주려나... 1
06.26 21:42 l 조회 75 l 추천 3
나 잘 몰라서 그런디 3
06.26 21:42 l 조회 199
카카오셔틀 여기 많이 멀어?? ㅠㅠ 14
06.26 21:23 l 조회 377
아니 지방 셔틀 가격 왤케 비싸?? 퀸즈스마일 예매한심있어? 4
06.26 20:39 l 조회 165
칠밥 내일뜨려나? 4
06.26 20:34 l 조회 93
자리 구경하려고 켰는데 예매율 100퍼네
06.26 20:16 l 조회 51
정보/소식 미텻다 김도영 안녕 나의 사랑 커버곡 왔다💚💚💚💚 7
06.26 20:11 l 조회 55 l 추천 5
갈때 셔틀 타면 엄청 일찍 도착하네 2
06.26 20:03 l 조회 124
셔틀 탈 사람들은 미리 예매해둬!
06.26 20:01 l 조회 70
정우 생각나서 포차코 샀어 3
06.26 19:54 l 조회 50
헐랭 일예 7시였어? 3
06.26 19:52 l 조회 128
오늘 일예라서 대기 많은거지? 5
06.26 19:51 l 조회 111
장터 포카 양도해요💚
06.26 19:45 l 조회 39
취켓 뭐...어려워도 해야지 우째
06.26 19:45 l 조회 34
뭐야 일예7시였어???
06.26 19:4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슈퍼엠 언급 불가 
엔시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엔시티
연예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