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032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To.SM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2년 전 (2024/5/05)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1인 1매네
20:58 l 조회 1
막콘 잡고 첫콘 들어갔는데 1
20:56 l 조회 60
결제 튕겨서 정면 앞열 놓쳤어
20:55 l 조회 34
첫 204 막 215 잡았는데 둘다 가는게 낫겠지?
20:55 l 조회 18
첫콘 자리 300번대들도 괜찮아? 아님 튕표 기다릴까?2
20:55 l 조회 37
두 번 튕겨서 지금 보는데 3층만 남았네 하하 4
20:53 l 조회 58
팬미팅 비욘라 막만 하려나? 막 잡았는데 ㅜㅜ 5
20:53 l 조회 49
근데 나 다른기기 대기번호 두개받아짐 2
20:52 l 조회 82
걍 3층 잡기 싫어서 2층 1층만 하염없이 눌러보는중 2
20:52 l 조회 64
예매율 뜨기 시작했다..
20:52 l 조회 56
장터 혹시 1층 못가는 심 있으면 나를 찾아줘 ㅠ 1
20:51 l 조회 34
대기 만삼천 받고 막콘 104구역 잡았어 11
20:48 l 조회 141
다들 대기 몇번대로 어느자리 잡았어?? 20
20:47 l 조회 250
214구역 어때...??
20:47 l 조회 25
뭐지
20:47 l 조회 84
112구역 어때? 3
20:47 l 조회 57
근데 2층 뒤에 3층없으면 201~205같이
20:47 l 조회 35
대기 만천번대로 215구역 잡았는데 아쉽다..
20:47 l 조회 32
플로어 스탠딩이야? 의탠딩이야? 7
20:45 l 조회 86
나 바본가ㅋㅋㅋ 2
20:44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슈퍼엠 언급 불가 
엔시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엔시티
연예
일상
이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