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뮤직뱅크'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10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1205회에서는 르세라핌 홍은채와 더보이즈 현재가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현재는 엠넷 '엠카운트다운', SBS M '더 쇼' 등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한 바 있다.
또 네이버 나우(NOW) '현재의 현재' 프로그램에서 고정 호스트로 다양한 게스트와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지난 3일 방송을 끝으로 배우 이채민이 '뮤직뱅크' MC에서 하차했다.
이채민은 2022년 9월부터 약 1년 7개월 동안 아이브 장원영, 홍은채와 38대 은행장으로 활약했다.
후임 MC로는 배우 문상민이 거론되고 있다. 문상민은 MC 제의를 받고 최종 조율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뮤직뱅크' 측은 후임이 확정될 때까지 홍은채와 스페셜 MC 체제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리플에스, 김재환, 육성재의 컴백 무대가 공개된다.
또한 어센트의 데뷔 무대와 MA1의 스페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MA1는 데이식스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부른다.
이밖에도 82페이저, 비웨이브, 판타지보이즈, 아이브, 라스, 더킹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김우진, 리오, 세븐틴, 솔라, 캐치더영, 티오지 등이 출연한다.
KBS2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492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