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501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To.SM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6
이 글은 2년 전 (2024/6/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또 한달을 방치 시키네 왜 항상 127 계정만 한달 넘게 방치하지 고정자컨 준다며 정기 컨텐츠 같은 소리 하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시민1
진짜 답답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2
나쁜 소리 안 하고 싶은데 네오센터야..ㅜ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3
고정이라길래 진짜 기대했는데 지금 몇주째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4
답답한 마음 이해는 하는데 다른 유닛 자컨 올라오자마자 마플은 좀 그래… 여기는 어쨌든 엔시티 단체 독방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5
2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그거 안지켜진지 오래라ㅋㅋㅋ그냥 글 놔둘게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6
어느 팀이든 컴백 직전엔 참 안올라오더라....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7
2222 그러고서 한 그룹 하고서 나머지 그룹들 방치하는거 ㄹㅇ 짜증... 인력 충원 좀 했음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10
333 진짜 컴백직전이 방치플 레전드야 항상..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8
상반기 활동한 멤버들 비하인드들 계속 뜨고 있기도 하고 컴백직전이라.. 근데 찍어놓은게 없으면 몰라도 있는건 왜 안푸는건지 싶긴 하네 ㅜ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9
답답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11
진짜 개 속터짐 하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12
다른 유닛 자컨 올라오니까 더 비교되는 거지... 심하긴 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13
진짜 별로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14
솔직히 드림바이브만 봐도 다른 에피소드까지 두달 넘게 걸림… 고정자컨이라고 그랬으면서… 믿을 구석이 없다 네오센터
2년 전
대표 사진
시민15
드림 계정도 한달넘게 방치하고 앙콘 비하도 안줬는데 127만이라니.. 걍 네오센터 특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앙콘 비하 안준 대신 그래도 앙콘을 줬잖아 127은 앙콘도 없고 똑같이 안준 비하인드 개많음 그리고 드림 계정 60일 넘게 멈춘적 없어 127만 유독 그런거 맞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드림 미공포 양도합니다!
06.25 23:44 l 조회 61
태용이 사녹 간 심들아 고생했다... 5
06.25 19:35 l 조회 484
심들 원아페 가니 16
06.25 17:27 l 조회 410
숙소 영종역 5
06.25 15:58 l 조회 134
360도 무대는 왼블오블 의미없을까? 1
06.25 15:19 l 조회 88
풀썸머 반석이 키링 구해요오오
06.25 15:15 l 조회 86
66백 핑크살지 블랙살지 고민된닼ㅋㅋㅋㅋ 14
06.25 14:58 l 조회 131
장터 팬미팅 자리 교환
06.25 14:05 l 조회 95
고민돼ㅜㅜ플로어 58
06.25 13:48 l 조회 702
팬미 셔틀 어디 예약할 거야? 10
06.25 13:35 l 조회 174
해찬이 요맘떼 먹방 보고 바로 주문 2
06.25 11:01 l 조회 88
아 해찬이 너무 귀여운데? 5
06.25 10:22 l 조회 175 l 추천 2
해찬이랑 같이 축구봐야지 1
06.25 10:07 l 조회 74
와 지성이가 운전하는걸 보다니ㅠ 2
06.24 22:07 l 조회 138
연관 메뉴 🔗
윳댕 WayV 쟌텐 아기신기 젠런 리쿠 동맠 재현 정우 해찬 재도 엔페스 엔시티드림 지성 엔시티127 재민 잼런 성찬 잼동 잼젠 쟈니 성쇼(성찬/쇼타로) 엔시티도재정 도영 엔시티(13) 런쥔 맠윈 엔시티 위시 도툥 재맠 동런 맠동 제노 유타(NCT) 태용 맠정 잰정 마크 쇼타로 천러(NCT)
도영이 이거 뭔 화보같네 9
06.24 18:53 l 조회 308 l 추천 4
광야에 도영이 화보집 MD 나왔던데 보고 온 사람 있나?? 1
06.24 18:28 l 조회 67
아 뭐야 우리 글로벌선예매 안되네? 2
06.24 18:25 l 조회 330
콘솔쪽 정면 맞지않아?? 20
06.24 17:15 l 조회 513
플로어 뒷구역이 그렇게 별로야..? 12
06.24 16:56 l 조회 269
113vs114 어디가좋아?? 8
06.24 16:39 l 조회 177


12345678910다음
 슈퍼엠 언급 불가 
엔시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엔시티
연예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