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하성운의 신곡 'Blessed(블레스드)'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7일 오후 6시 하성운의 미니 8집 'Blesse' 공개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명의 타이틀곡 'Blessed'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신곡 'Blessed'는 'I´m so Blessed(아임 쏘 블레스드)'라고 반복되는 가사와 키치한 리듬이 어우러져 짧은 순간에도 강렬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곡으로, 포인트 안무 또한 힙한 느낌을 선사하며 누구나 한 번쯤 따라 하고 싶게 만든다.
하성운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때로는 소년의 모습으로, 때로는 특유의 매력적인 춤선이 느껴지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하성운의 'Blessed'를 먼저 접한 선배 가수들과 야구선수 이정후의 응원 영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슈퍼주니어 D&E는 "무대에서 무척 섹시하게 하지 않을까? '힙한 섹시'가 생각난다"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가수 임한별은 "너무 좋네요. 제가 키운 건 아니지만 정말 뿌듯합니다. 팬분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들기를 바랍니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미국 메이저리거로 활약 중인 이정후는 "정말 중독성도 강하고 운동 전이나 운동할 때 듣기에 너무 좋은 노래 같습니다. 저도 운동하기 전에 항상 들으면서 형 생각 많이 하면서 형 이번 활동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가수 김재중도 "훅부분이 정말로 매력적인 것 같아요."라며 이번 신곡 'Blessed'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항상 본인의 앨범 프로듀싱에 꾸준히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 성장해 온 하성운은 이번 앨범에서도 동명의 타이틀곡 'Blessed'와 수록곡인 'I Already Lost You(아이 올레디 로스트 유)'에 작사로 참여하며 '올라운더'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하성운의 미니 8집은 타이틀곡인 'Blessed' 외에도 감미로운 하성운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I Wanna(아이 워너)', 더 보이즈 에릭이 가세해 한여름 드라이브를 떠날 때 듣기 좋을 듯한 청량한 사운드를 만들어낸 'All I Need(올 아이 니드)', 달달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I Already Lost You',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하성운의 가성이 돋보이는 'Mystery(미스터리)'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내어 지루할 틈이 없게 만든다.
하성운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Blessed'의 첫 무대를 공개하며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하성운이 속한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비오, 렌, 허각, 배드빌런,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탄탄한 기획 및 제작 능력과 신인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K-콘텐츠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08/00032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