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GPd9dJ73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온앤오프(ONF)의 인스트루멘탈 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인스트루멘탈 앨범 '인퓨즈'(INFUSE) 프리뷰 영상이 공개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가 있을 정도로 이미 탄탄한 음악성과 실력을 입증 받고 있는 온앤오프의 이번 인스트루멘탈 앨범 발매 소식은 이미 많은 팬들 사이 화제가 된 가운데, 트랙리스트 공개에 이어 앨범 프리뷰 영상을 통해 10곡의 인스트루멘탈 음원이 일부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라이츠 온'(Lights On)(2021 Ver.)을 시작으로 '춤춰'(Ugly Dance), 'The 사랑하게 될 거야'를 비롯, CD와 LP Only로 수록된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 '더 리얼리스트'(The Realist), '트래블러'(Traveler), '브레스, 헤이즈&섀도'(Breath, Haze & Shadow)까지 이번 앨범 수록곡 10곡의 음악이 재생된다.
이번에 공개된 인스트루멘탈 앨범 프리뷰는 생생한 악기 사운드와 색다른 느낌을 전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더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또, 그동안 스트링과 베이스 등 풍부한 리얼사운드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사랑받아온 온앤오프가 데뷔 7주년을 앞두고 팬들을 위해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많은 팬들에게 더 큰 감동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온앤오프의 첫 인스트루멘탈 앨범 '인퓨즈'는 오는 8월 2일 발매되며, 온앤오프는 이에 앞서 7월 21일 진행되는 SBS '가요대전 서머'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