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환승연애3' 서동진과 송다혜가 과거 영상을 재연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ESQUIRE Korea'에는 '#다혜 #동진 듀엣을 다시 보게 되다니 #환승연애3 #송다혜 #서동진 #EXchange3 #Dahye #Dongjin #에스콰이어 #ESQUIREKOREA' 쇼츠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송다혜는 "그 영상이 막 돌아다니는데 너무 수치스러웠다"라며 웃었다.
송다혜가 언급한 건 티빙 '환승연애3' 출연 후 재조명된 지난 2012년의 영상이었다. 두 사람은 학원에서 'Do it'을 함께 불렀다.
두 사람은 2024년 버전으로 거미 '두 잇' 듀엣을 선보였다.
네티즌들은 "동진 노래 시원시원하게 잘 부른다", "동다 해달라는 거 다 해주네 너무 착해", "둘이 결혼해 제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동진과 송다혜는 '환승연애3'에 출연해 13년간 연애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송다혜는 과거 아이돌 그룹 베스티 멤버였던 만큼 더욱 이목이 쏠렸다.
최종 선택에서 서동진은 이혜원, 송다혜는 최창진을 선택했다. 이혜원 역시 서동진을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지만 현커로 발전하지는 못했다.
이후 지난 3일 서동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영상에서 냉장고에 붙어 있는 여자 사진이 조명됐다. 네티즌들의 추측이 이어진 가운데, 4일 서동진은 송다혜와의 재결합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이후 각자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송다혜는 재결합 사실을 빠르게 공개한 이유에 대해 "오빠가 원해서였다"라며 "오빠가 힘들었던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다시 그 과정을 밟고 싶지 않았다. 저도 미안함 마음도 있었고 그래 밝히고 좀 행복하게 만나보자 오빠가 원하는 그런 연애를 한 번 해보자 했다"라고 전했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521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