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개혁신당 의원, MBN ‘가보자GO’ 예능 출연 예정
https://naver.me/xCBm1lbB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2에서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자택을 최초로 공개한다.
23일 MBN ‘가보자GO’ 시즌2 예고 영상에서 이 의원은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개그맨 홍현희, 스페셜 MC인 김가연을 반갑게 맞이했다. 이들의 ‘준석아’라는 친근한 인사에 활짝 웃은 이 의원은 “청년 같은 이미지”라는 안정환의 반응에 “나이 40인데 어떡하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진 “네가 벌써 40이야?”라는 김가연의 말에 이 의원은 “누나는 50이잖아”라고 받아쳐 친남매 같은 호흡을 선보였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방송 최초로 공개된 이 의원의 집이 보는 이의 시선을 끌었다. MC들은 이 의원의 집들이에서 누군가(?)의 흔적을 찾으려는 듯 ‘증거를 찾아라’거나 ‘쓰레기통을 해’라는 말과 함께 집안 곳곳을 수색해 상상을 초월하는 집들이가 될 것을 예고했다.
경기 화성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와 이 의원 지지자들이 모인 커뮤니티 등에는 촬영 당시 이 의원 등 모습을 담은 사진도 여러 장 올라와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동탄 지역 홍보 제대로 했다’ 등 반응으로 흥미를 보이기도 했다. 이 의원이 등장하는 MBN ‘가보자GO’ 회차는 오는 27일 오후 8시20분에 방송된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