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사 없이 자체 사비로 제작 된 걸그룹 ‘클리어리’
데뷔곡 ‘퀘스트 (Quest)’ 7/31 음원 발매
[더페어] 손호준 기자=국내 최초 자체 제작 신인 걸그룹 클리어리(Clear:i)가 7/31 데뷔가 확정되었다.
24일 클리어리는 공식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클리어리의 멤버 공개 및 7월 31일 정오 데뷔곡 ’퀘스트 (Quest)’ 발매 예정을 알렸다.
클리어리는 국내 최초 자체 사비 제작 걸그룹으로서, 기획사에서 데뷔하는 보통의 아이돌과는 달리 기획사 없이 멤버들이 데뷔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모여 자체적으로 기획 및 걸그룹 클리어리를 런칭하였으며, ‘도하윤’, ‘상’, 유연’, ‘은설’, ‘지유’ 각각의 매력을 가진 5명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클리어리(Clear:i) 팀명은 Clear(확실한, 분명한) +I(나)의 합성어로 확실한 꿈을 향해 달려나가겠다는 클리어리(Clear:i)의 포부를 담았으며,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고 달려나가겠다는 클리어리만의 희망찬 메시지로 K-POP 팬들을 사로잡을 것이라는 의미를 두고 있다.
오는 7월 31일 정오에 공개 예정인 데뷔곡 ‘퀘스트 (Quest)’는 밝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은 댄스/힙합 장르의 곡으로, 뭉툭한 톤을 위해 네 가지의 스네어를 레이어링하고 매력적인 신스 찹핑으로 표현한 곡으로, 데뷔라는 최종 퀘스트를 향해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겠다는 굳은 다짐을 담은 청량하고 희망적인 데뷔곡이다.
클리어리는 7월 31일 ‘퀘스트 (Quest)’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국내외 글로벌 팬들에게 클리어리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https://www.thefai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