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7~8일 양일간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썸데이 페스티벌’은 매년 풍성하고 신선한 라인업으로 호평 받았다. 특히 9년 만에 국내 페스티벌 출연 소식을 알린 레이첼 야마가타가 라인업에 합류하면서 라인업 구성에 마침표를 찍었다.
26일 썸데이 페스티벌에 따르면, 이번 최종 라인업에는 대표곡 ‘Be Be Your Love’, ‘Duet’ 등으로 잘 알려진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레이첼 야마가타’, 가을 하늘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사운드의 ‘장기하’와 흐르는 계절과 순간을 담아 노래하는 밴드 ‘솔루션스’, 그리고 도입부에 이미 모두를 몰입시키는 애절한 목소리의 ‘이창섭’까지 합류하면서 가을 감성이 한 층 더 깊어질 예정이다.
이에 앞서 공개된 라인업을 포함해 첫날인 9월 7일에는 온유, 엔플라잉, 장기하, 하성운, 나상현씨밴드, 더 폴스, 솔루션스, 실리카겔, 쏜애플, 터치드, 한로로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다음날인 8일에는 레이첼 야마가타를 비롯해 멜로망스, 십센치, 이창섭, 최유리, 하현상, 너드커넥션, 리도어. 소수빈, 피타(강형호), 홍이삭이 이름을 올렸다.
은은한 바람이 부는 초가을에 진행되는 썸데이 페스티벌은 가을 하면 떠오르는 대표 페스티벌으로 에너지 넘치는 밴드 사운드 혹은 감성 가득한 음색의 아티스트 등의 다채로운 라인업을 기반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썸데이 페스티벌의 공식 티켓(일반티켓)은 현재 인터파크, 티켓링크, 29CM 등의 예매처에서 예매 가능하다. 주요 일정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썸데이 페스티벌 공식 SNS 및 예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hg-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263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