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급 K-POP 스타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 블루카펫과 본시상식이 헬로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6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헬로라이브 측은 "오는 22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의 블루카펫과 본시상식 방송은 헬로라이브를 통해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 팬들이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본 시상식은 케이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기 위해 열리는 글로벌 최대의 K팝 페스티벌이다.
헬로라이브 관계자는 "K-POP 한류가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케이월드드림어워즈' 시상식을 기존의 시상식을 넘어 전세계 팬들이 다채롭게 아티스트들을 응원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서비스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헬로라이브는 라이브 스트리밍 사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중인 K-POP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 본 시상식과 블루카펫 현장은 오는 8월 22일 오후 4시부터 헬로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