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F0zwwwBl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WMC(더블유엠씨)’가 23일부터 9월 5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WMC는 소중한 일상의 순간과 함께하는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캐주얼웨어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최근에는 감각적인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3일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2주간 팝업스토어를 열어 지난 7월말 출시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킨 ‘WMC x QWER HINA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비롯한 주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WMC 팝업스토어’는 ▲QWER 히나 콜라보 존 ▲WMC 캐릭터 라인 ‘워터몬스터’ 존 ▲WMC 베스트 제품 존 등 3가지 존으로 구성되며,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던 WMC의 아이템들을 직접 만나는 특별한 공간으로 운영된다.
특히, ‘QWER 히나 콜라보 존’에서는 걸밴드 ‘QWER’의 히나가 직접 디자인한 스케치에 WMC만의 캐주얼한 그래픽을 담은 ‘WMC x QWER HINA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오프라인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7월 26일 출시한 이 컬렉션은 출시 기념 ‘무신사 라이브’ 당시 무신사스토어 전체 브랜드 랭킹 1위, 실시간 제품 랭킹 1~12위를 모두 석권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전제품 완판을 기록해 3차 예약 주문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QWER HINA 콜라보레이션 컬렉션’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팝업 현장에서만 콜라보 제품을 10% 할인하고, 콜라보 제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정판 ‘히나 스티커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팝업 기간 중 히나와 함께 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팝업스토어 운영을 기념해 단독 할인부터 선물 증정까지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 출시 예정인 24 FW 신제품을 선발매해 10% 할인가에 판매하며, 인기리에 판매 중인 WMC 베스트 제품도 팝업 특별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WMC 양말’, ‘WMC 호텔 키링’, ‘WMC 가드닝 볼캡’ 등을 선착순 증정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히나 사인 모자 응모권’까지 제공한다.
WMC 관계자는 “지난 7월말 ‘무신사 라이브’에서 보여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힙입어 WMC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라며,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던 WMC만의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하고, 역대급 혜택까지 누려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부산일보 박지훈 기자(lionking@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