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 이민호 주연의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가 2025년 상반기 tvN에서 방송된다.
26일 아이즈(IZE) 취재 결과, '별들에게 물어봐'는 2025년 상반기 tvN에서 토일드라마로 편성됐으며, 구체적인 편성 시기는 논의 중이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우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의 신작이다. 공효진, 이민호가 주인공을 맡은 대작이다. 지난해 촬영이 종료됐다고 알려져 있다.
극 중 공효진은 완벽주의자이자 최고의 우주 비행사인 캡틴 이브 킴 역을, 이민호는 천문학적 액수를 지불하고 우주 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여행에 합류한 산부인과 의사 공룡 역을 각각 맡았다. 두 배우가 만들어갈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려 있다.
또한 '별들에게 물어봐'에는 오정세, 한지은, 김주헌 등이 출연한다.
'별들에게 물어봐'가 내년 상반기 중 편성을 확정지은 가운데, tvN 토일드라마 인기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은 올해 상반기 김수현, 김지원 주연의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으로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후 '졸업' '감사합니다'와 '엄마친구아들'까지 편성해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465/0000008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