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데이식스
너무 구매하고 싶은데 나 11시차라 도착하면 12시 반 1시일 거 같거든 그럼 대여해두는 게 안전할까? 아님 막콘은 그래도 널널하게 살 수 있을까? 신입 마데들이 첫중콘에 더 많지 않을까..? 허루들이라면 어떻게 할거야?| 이 글은 1년 전 (2024/9/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데이식스 너무 구매하고 싶은데 나 11시차라 도착하면 12시 반 1시일 거 같거든 그럼 대여해두는 게 안전할까? 아님 막콘은 그래도 널널하게 살 수 있을까? 신입 마데들이 첫중콘에 더 많지 않을까..? 허루들이라면 어떻게 할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