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F0zGrxsh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트와이스 쯔위는 화보를 통해 우아한 관능미를 폭발시켰다.
24일 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함께 한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가 공개됐다.
트와이스 쯔위는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과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성숙한 메이크업, 럭셔리한 스타일링으로 그리스 여신 같은 우아하고 관능적인 자태를 드러내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미모 찬양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쯔위는 자신의 가장 큰 자부심으로 트와이스를 꼽으며, 삶의 반 이상을 함께 한, 저의 모든 면면을 다 알고 있는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쏟아내기도 했다. “저희가 이렇게 오래 꾸준히 팀 활동을 할 수 있는 것은 그만큼 다들 팀에 진심이고, 서로가 서로에게 의지하면서 각자의 일도 열심히 하는 점을 팬분들이 예쁘게 봐주시기 때문인 것 같아요. 우리 멤버들은 정말 다들 배려심이 많아요. 모두가 매 순간마다 다 강하고, 모든 걸 다 잘할 순 없잖아요. 누군가 한번씩 지치고 약해질 때 멤버들이 옆에서 괜찮다고 위로해주고, 응원해준 덕에 이렇게 같이 잘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한편 쯔위의 솔로 데뷔 앨범 'abouTZU'와 타이틀곡 'Run Away'는 지난 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됐다. 신곡 'Run Away'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라우브(Lauv), 원리퍼블릭(OneRepublic), 맥스(Max) 등 글로벌 뮤지션과 작업한 조니 심슨(Johnny Simpson)을 비롯한 화려한 작가진이 작곡 크레디트를 수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