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427l 1

https://www.billboard.com/pro/hybe-investigation-alleged-sexual-harassment-coverup-newjeans-producer-min-hee-jin/

9월 24일, HYBE는 Billboard 에 ADOR가 Min이 성희롱 주장에 대한 회사의 초기 조사에 부적절하게 개입하여 기밀 의무를 위반했는지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고 확인했습니다. ADOR는 또한 이 상황에 연루된 ADOR 부사장에 대한 재조사를 시작했습니다. HYBE는 조사가 얼마나 오랫동안 진행되었는지 또는 언제 조사 결과를 공유할 계획인지에 대해서는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Min과 한 대표는 Billboard에 회사 외부 또는 내부 수단을 통해 공식적으로 조사에 대해 통보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민은 NewJeans가 소속된 하위 레이블 ADOR가 주도한 이 사건에 대한 HYBE의 처리 방식에 반발하며 , 자신을 대신해 이 사건을 감독하는 레이블 CEO와의 이해 상충 혐의로 인해 회사의 내부 조사가 편향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빌보드에 따르면, 소식통에 따르면 조사에는 민 씨가 ADOR의 남성 부사장과 관련된 사건을 은폐했다는 의혹이 포함되어 있으며, 여성 직원이 직장 저녁 식사 중에 괴롭힘과 괴롭힘을 당했다고 신고했습니다.

Billboard 에 공유된 내부 보고서에 따르면, 이 논란은 2024년 2월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당시 ADOR 부사장이 여성 직원에게 고객과의 저녁 식사에 참석하도록 압력을 가했으며, 젊은 여성이 참석하면 유익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저녁 식사 중에 부사장은 갑자기 자리를 비웠고 직원은 고객과 홀로 남겨져 보고서에 따르면 "조작된 것 같다"고 하는 불편한 상황이 조성되었습니다. 직원은 성희롱과 직장 내 괴롭힘을 이유로 HYBE의 내부 규정 준수 시스템에 사건을 보고했습니다. 내부 HR 조사가 수행되었지만, 괴롭힘 주장을 확실하게 증명할 수 없었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부사장에게 엄중 경고만 권고했고 사건은 기각되었습니다.

민희진의 이 불만 이후 역할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민은 직원의 불만의 신뢰성을 의심하고 불만 제기자와 피고인 모두와 전체 회의를 조직하여 회사의 표준 HR 절차를 위반했습니다. 상황에 대한 감사에서 민이 부사장에게 주장에 대응하는 방법을 지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국 타블로이드 사이트 디스패치가 처음 이 사건을 보도했을 때 , 민은 언론 성명으로 주장에 대응했고, 직원의 급여를 포함한 직원에 대한 정보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습니다. HYBE는 직원이 명예 훼손 및 개인 정보 침해로 소송을 제기했다고 말했지만, 민의 대변인은 빌보드에 자신과 부사장이 명예 훼손 소송에만 직면해 있으며, 법정에서 성희롱과 관련된 것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부사장도 직원을 명예 훼손으로 고소하고 손해 배상을 청구했지만, 이는 이전에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당시 민은 문제가 저조한 업무 성과에서 비롯되었으며, 해당 직원이 급여 삭감 후 회사를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민은 Billboard에 Instagram Story 게시물을 통해 공개한 급여 정보가 해당 개인의 신원을 식별하지 못했으며, 분쟁 내내 미디어 성명을 통해 개인 당사자의 신원을 공개적으로 공개한 것은 자신이 아니라 HYBE라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전화 인터뷰에서 민은 HYBE의 진행 중인 조사의 합법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그녀를 대신하고 괴롭힘 주장을 기각한 초기 조사를 이끈 ADOR의 신임 CEO인 주영 킴 의 임명에 대해 직접 언급했습니다 . 민은 ADOR의 CEO로 재직하는 동안 성희롱 사건을 "은폐"할 입장이 아니었고 그러한 결정을 담당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모든 진술, 모든 증거, 보고서를 검토한 후 실제로 최종 결정을 내린 사람은 현재 ADOR의 CEO인 김주영입니다." 민씨가 말했다. "그녀는 HYBE의 HR에서 스스로 최종 결정을 내렸지만 나중에 이 문제를 다시 제기하고 다른 혐의로 저를 고발하여 수사를 재개하려고 했습니다."

민은 "저는 HYBE에 '조사나 재조사를 하고 싶다면 이전 사건에 연루된 사람들이 조사를 하지 않도록 공식적이고 공식적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해왔습니다. 그들은 조사를 위해 제3자를 고용할 수 있지만, 대신 실제로 최종 결정을 내린 동일한 사람이 또 다른 내부 조사를 하게 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감사의 최종 결과는 앞으로 며칠 안에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HYBE는 회사가 NewJeans와 직접 대화했거나 대화할 계획인지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지만 Billboard는 NewJeans 멤버와 그 부모가 9월 24일에 ADOR의 현 대표이사인 김주영을 만나 각 측의 입장을 공고히 했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조사가 진행 중임에도 불구하고 ADOR는 9월 25일 민씨가 NewJeans의 내부 이사 겸 프로듀서로 자회사로 복귀하는 것을 허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지만, 그녀를 CEO로 복귀시켜 달라는 요청은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ADOR는 공식 성명을 통해 "이사회는 민희진을 사내이사로 재선임하기 위해 임시 주주총회를 소집하기로 결의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The Korea Herald 에 따름 ). "그러나 이사회는 현재로선 그녀의 CEO 복귀 요청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NewJeans의 프로듀서로서 민희진의 역할과 권한은 전적으로 보장되며, 구체적인 조건에 대한 추가 논의는 향후 진행될 것입니다." 민의 대변인은 Billboard에 그런 역할이 그녀에게 제안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민희진 대표는 한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해당 제안을 거부하고 대표이사직에 다시 복귀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구글번역 

민희진이 언급한 제프 벤자민이 양쪽에 교차 검증한 거 성희롱 은폐 관련이었음

ㅊㅊ : 타싸



 
익인1
김주영이 은ㅍ폐한거네
4시간 전
익인2
하이브가 해외에 민희진 부정적인 여론 조성하고 있었다는 게 이 건이었나보네 ㅋㅋㅋㅋ여직원이 한 편이든 이용당하고 있든 저 여직원을 응원할 순 없을 듯 아무튼 하이브가 같이 움직이고 있으니까
4시간 전
익인4
22
4시간 전
익인3
"모든 진술, 모든 증거, 보고서를 검토한 후 실제로 최종 결정을 내린 사람은 현재 ADOR의 김주영입니다.
진짜 이런데 뭔 민희진이 은폐여

4시간 전
익인5
인사팀장이 조사하지 대표가 조사하는게 아닌데 왜 민희진만 공격의 대상이 되는지 모르겠네. 암튼 이상한 사건이야
3시간 전
익인6
22
2시간 전
익인7
33333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카테고리
날짜조회
연예/정보/소식 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인스스367 12:3614894 12
세븐틴 선착순 214명 128 12:534575 0
데이식스 또 늦어서 미안해🥺🥺 컨페티 나눔 받을 하루들 오세요 오세요!!!!! 105 14:444035 7
플레이브다들 입덕부정기 얼마나 걸렸어? 87 18:131034 0
드영배 걍 pdf들 땄음 소속사에 보내야지 82 10:407030 3
 
정보/소식 경찰이 꿈인 고등학생 딸, 새벽 몸이아픈 아빠 약 사러 나갔다가 묻지마 칼부림 참변 22:19 1 0
헐 대박 제니 공홈에서 저 별 표시 누르면 디스코드 채널로 22:18 30 0
랒페스 진짜 흥미롭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18 24 0
오늘 도파민 터진 라이즈 팬들의 하루 22:17 46 2
유우시 같이 있을때 조용히 지켜보다가 하나씩 챙겨주는거 22:17 27 0
마플 마플 아닌 글에 마플성 댓글 쓰는거 진짜 짜증난다.... 22:17 26 0
위시 오늘 볼거리 천국이다 22:17 20 0
리쿠 오타쿠래3 22:16 54 0
탯재 포타 진짜 고트하다 3 22:16 14 0
오시온 영원히 시구를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1 22:16 41 0
위시 왤케 재밌는 그룹이야ㅋㅋㅋㅋㅋㅋㅋ 22:16 24 0
나 진짜 원빈이한테 기대하는 게 없었는데3 22:16 33 0
와씨 오늘 박성호 어깨뭐임 22:16 11 0
와 한혜진 박나래 화보 개멋지다..2 22:16 96 0
댕쿨댕 엄청 고민하다가 오늘 정했어 5 22:15 42 0
나 궁금한게 갠팬들은 관계성 안 파??11 22:15 53 0
말벌아저씨처럼 뛰어오는 데이식스 왤케 웃김1 22:15 40 0
위시 오늘 떡밥 개낀다 행복해요 22:15 27 0
이거 베란다에서 자는 앤톤이래 ㅠㅠ3 22:15 48 2
나 진짜 데이식스가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2:15 32 0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을 마신다!그 나에게 유기현을 알려준 몬베베 친구도 함께라서 뭔가 떨리고 두근 거리기도 하는데 ㅎㅎ[햄찌현]- 나두 오늘 스케줄 끝나고 멤버들이랑 먹을 거 같넹 - 연락할게 조심하고!- 사랑해 라고 보내는 오빠에 또 설레서 헤헤 하면..
thumbnail image
by 1억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w.1억 인생에 재미 하나 찾지 못하다가 죽으러 인적 드문 산에 왔더니만, 웬 남자 비명 소리가 들리는 곳에 왔더니 조폭들이 판을 치고 있더라니까."……."이런 광경을 또 언제 보겠어. 나보다 조금 더 큰 나무에 몸을 숨겨서 핸드폰을 켜 동영상을 찍으려는데 아뿔싸 동영..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thumbnail image
by 퓨후
푸르지 않은 청춘도 청춘일까요?싱그럽지 않은 봄에 벚꽃이 피고 지긴 했는지,서로의 상처만 껴안아주느라 바빴던 그 순간들도모여서 청춘이 되긴 할까요?푸르지 않은 청춘 EP01너 가만보면 참 특이해?”또 뭐가.““남들 다 좋아하는 효진선배를 혼자 안좋아하잖아.”“…누가 그래? 내가 김효진 선..
by 한도윤
2014년 12월 24일.오늘은 눈이 오는 크리스마스이브다. 나는 지금 신촌역 오거리 앞에서 내가 사랑하는 윤슬을 기다리고 있다. 슬이가 이제 슬슬 올 때가 되었는데…. 오늘 아침에 통화했을 때 슬이는 기분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니까 내가 기분 좋게 해 줘야지 생각했다. 하..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22:16 ~ 9/28 22: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