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4년 걸 에디션을 통해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와 함께한 총 8종의 커버, 화보, 그리고 인터뷰를 공개했다. 베이비몬스터는 모든 멤버가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올라운더’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난 4월 발매한 데뷔 미니 앨범 [BABYMONS7ER]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모은 바 있다. 이러한 ‘육각형 아티스트’의 면모는 디올 2024-2025 가을-겨울 레디-투-웨어 컬렉션과 함께한 화보에도 여실히 드러났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의 다양한 컬러와 실루엣을 각자의 매력으로 소화한 베이비몬스터는, 의상뿐 아니라 Miss Dior 플랩 백 등 액세서리까지 완벽하게 매치하며 디올만의 우아하면서도 강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비밀스러운 연회를 연상케 하는 화보는 일곱 멤버의 다채로운 개성으로 완성됐으며, 멤버 한 명 한 명 진솔하게 풀어낸 인터뷰에서는 베이비몬스터의 열정과 의지부터 팀의 끈끈한 유대와 각별한 관계를 엿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올가을 첫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기대감을 예열하고자 7월 1일 수록곡 ‘FOREVER’를 선공개했으며,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더욱 빛날 그들의 재능과 매력이 주목된다.
베이비몬스터와 디올이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걸 에디션과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X, 유튜브,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https://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12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