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스드 측에선 올해 실적 안좋은건 작품수가 줄어든 영향때문이라했고
증권사측 기사도 기사읽어보면 증권사관계자가 출연료때문이라고한게 아니라 기자가 추측으로 얘기한거아님?
솔직히 나도 출연료 문제개선되어야하는게 맞다고생각하지만 어제나온 기사는 너무 악의적으로 쓴거같은데
![[마플] 눈여 적자 관련 기사 말야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20/14/4ab4a770b2e10eeeb0b3958f6fbfa80b.jpg)
| 이 글은 1년 전 (2024/10/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스드 측에선 올해 실적 안좋은건 작품수가 줄어든 영향때문이라했고 증권사측 기사도 기사읽어보면 증권사관계자가 출연료때문이라고한게 아니라 기자가 추측으로 얘기한거아님? 솔직히 나도 출연료 문제개선되어야하는게 맞다고생각하지만 어제나온 기사는 너무 악의적으로 쓴거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