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어릴때는 그냥 웃기고 재밌다고생각했는데 성인되고나서보니까 현실적인것도 많더라ㅠ세경이가 가족위해서 힘들어도 참고 가정부일하면서 많은걸 포기하고 사는거랑 정음이 취업못해서 힘들어하는것도그렇고 마냥 웃기지많은 않은 작품인거같아ㅇㅇ그래서 볼때마다 새로워| 이 글은 1년 전 (2024/10/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어릴때는 그냥 웃기고 재밌다고생각했는데 성인되고나서보니까 현실적인것도 많더라ㅠ세경이가 가족위해서 힘들어도 참고 가정부일하면서 많은걸 포기하고 사는거랑 정음이 취업못해서 힘들어하는것도그렇고 마냥 웃기지많은 않은 작품인거같아ㅇㅇ그래서 볼때마다 새로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