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017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18
이 글은 1년 전 (2024/11/01) 게시물이에요
7시에 2차투표 열렸음
남자부문
1위 엔하이픈
2위 지민
3위 뷔
4위 세븐틴
5위 정국
6위 트레저
7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8위 스트레이키즈
9위 제로베이스원
10위 엔시티 드림
11위 백현
12위 플레이브
13위 라이즈 
14위 알엠
15위 제이홉
16위 보이넥스트도어
17위 에이티즈 
18위 태민
19위 엔시티 위시
20위 엔시티 127

[정보/소식] 마마 2차 투표 현재 실시간 투표 현황 | 인스티즈

[정보/소식] 마마 2차 투표 현재 실시간 투표 현황 | 인스티즈

[정보/소식] 마마 2차 투표 현재 실시간 투표 현황 | 인스티즈

[정보/소식] 마마 2차 투표 현재 실시간 투표 현황 | 인스티즈


여자부문

1위 아이유

2위 에스파
3위 제니
4위 트와이스
5위 유니스
6위 이영지
7위 베이비몬스터
8위 아일릿 
9위 뉴진스
10위 여자아이들
11위 있지
12위 르세라핌 
13위 아이브
14위 태연
15위 프로미스나인
16위 키스오브라이프
17위 케플러
18위 엔믹스
19위 레드벨벳
20위 화사

[정보/소식] 마마 2차 투표 현재 실시간 투표 현황 | 인스티즈

[정보/소식] 마마 2차 투표 현재 실시간 투표 현황 | 인스티즈

[정보/소식] 마마 2차 투표 현재 실시간 투표 현황 | 인스티즈

[정보/소식] 마마 2차 투표 현재 실시간 투표 현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열린지 30분된거야?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투표 시작한지 모를까봐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마는 투표비중 얼마나 들어가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건 팬초이스 상이야 투표로 주는 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호감돌 투표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 남돌은 그냥 1~5위까지 다 하이브네 남돌판 실체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지금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엔하이픈이 은근 팬많네 계속 체감됨 특히 해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찐이야? 최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차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에 남여 10등까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차가 최종이라는거지? 10등까지 상받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남 10팀 여 10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짱하이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마는 거의 해외 인기순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해외투표 왜 하는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아이유 무슨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차도 해시 하는거야? 아 걍 앱만 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ㅐ말이 진짜 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다 투표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저게 순위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기적으로 미국, 일본, 모로코, 에콰도르 같은 팀들이 우승후보로
10:51 l 조회 1
난 근데 일빠가 했던 말 중에 제일 의아했던게
10:50 l 조회 3
디올때문에 ㅈㅁ 정병들 날 뛸 줄 알았어
10:50 l 조회 7
이번에 진거는 무조건 홍명보 때문인거야?3
10:49 l 조회 38
너넨 이런 넴드 탈덕 이해감?5
10:49 l 조회 42
일본인들도 월드컵에 관심 많아?8
10:48 l 조회 40
일본콘서트는 대부분 추첨이야?4
10:48 l 조회 21
방탄 지민 인기글 사진 홈마 보정이야?
10:48 l 조회 31
감독 : 환경때문일지도? / 선수들 : 응 변명1
10:48 l 조회 56
아니 기사 워딩 개쎄넼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11
10:47 l 조회 219
풀뱅에서 시스루뱅으로 가려면 넘기면서 기르는 수밖에없나?
10:47 l 조회 12
몰라 기적으로 32강 갔으면 좋겠음 일단
10:47 l 조회 12
핫치즈밤치킨 어때? 불닭도 잘 못먹음8
10:46 l 조회 23
오늘은 11시 호주vs파라과이네2
10:46 l 조회 39
눈동자 혼자 보기 무서움?
10:46 l 조회 10
난 근데 일본 목표 우승이라고 말하는건 맘에 듦ㅋㅋㅋㅋㅋㅋ6
10:45 l 조회 114
파라과이 경기 하는데 그선수 아예 퇴장 한거야 ?1
10:45 l 조회 17
월드컵이 6월 한달만에 끝날 줄이야 ㅠㅠ1
10:44 l 조회 56
오이소박이
10:44 l 조회 14
너네 해장할때 뭐로 해??27
10:44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