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097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1
이 글은 1년 전 (2024/11/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아현이 최근 한달동안 먹은 거 .. 그리고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팬들한테 메뉴 추천해주는 것만 봐도

이 애기는 먹는 거에 굉장히 진심인 먹잘알이구나

알 수 있는데 !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잡담] 베몬 아현이 엄청난 먹짱 쩝쩝박사 애기인데 몸매가 어쩜 이래 .. | 인스티즈

왜 몸은 나랑 다른 건지 .. 🥲


대표 사진
익인1
와 기초대사량 높고 운동 열심히 하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관리 진짜 열심히 하긴 하더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0km 속도로 2시간씩 뛴대....... 6km로 30분도 힘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버스 먹사진 그냥 보고 넘겼는데 생각해보니 그렇네 ㅋㅋ
운동을 엄청 할 것 같긴 함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아현이가 운동하는거 들어보면 저럴수밖에 없겠더라..런닝머신 속도 10으로 두시간뛰고 복근운동 800개 한다하고 이랬던거보면..많이먹는만큼 운동도 열심히해서 그런듯ㅜㅜㅜ기특해..알아서 아현이가 관리 잘하니까 와이지도 먹는걸로 제제 안하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속도 10 두시간?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이정도면 하프 마라톤도 걍 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 방금 이댓 달았는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현이가 올려준 음식 사진들 보고 애들 먹는 거 걱정 안해도 되겠다 싶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 먹고 댕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속도 10으로 2시간??? 와 그정도면 하프 마라톤 완전가능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뉴 조합만 봐도 찐 먹잘알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쩝쩝박사임 메뉴 조합 하나같이 기깔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런닝 10km 설정해서 2시간 뛴다던데 대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에 연습생 영상에서 준비운동 하는 거 보니까 운동 빡세게 하는 것 같더라,, 그래도 부럽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관리 빡세게 하는것같더라 원래 모태 마른 체질은 아닌것같은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얼굴은 애긴데 키도 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밤인데 이런 사진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아현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현아... 너가 언니보다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속도 10으로 두시간????? 폐활량 체력 진짜 미쳣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음식사진 왤케 잘찍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리다가 놀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급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건강미 미쳤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진짜 귀여운게 사진 찍는게 점점 늘어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 먹게 생겼는데 운동도 그만큼 잘 할 것 같음 ㅋㅋㅋㅋ 볼때마다 기분 좋은 에너지가 있어 아현이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음식 사진 어디다 올리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버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핫걸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귀여ㄹ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속도 10으로 2시간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얼굴이 동글동글해서 몸도 그냥 말랐다기보단 적당할 줄 알았는데 겁나 말라서 완전 놀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속도 10으로 두시간..? 한번도 안 멈추고? 그게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노노 아니야 ㅠ 10km를 2시간 뛴다는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관절도 타고났나봐 진짜 다가졌어..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음식사징 잘 찍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헉 저 집 나도 짱 좋아하는디 아현이 왔다갔나보구나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현이 운동 진짜 많이 한다한듯 멤버들 중에서도 손꼽힌다하지 않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딱봐도 몸이 운동 열심히한게 보이고 탄탄해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테이도 그렇고 진짜 저렇게 먹으려면 저만큼 운동해야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근데 허리라인 진짜 미쳣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무 귀엽다 먹잘알 아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허리 미텼다.. 얼마큼 노력이 들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음식사진 겁나 잘찍네 배우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속도 10이아니라 10km 2시간동안 뛴다는거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십오야라이브 1시간 36분 에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속도10 2시간 미쳤다… 먹고 몸매관리하려면 역시 저렇게 해야하는구나.. 난 못하니까 먹는걸 줄여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닝 근데 음식사진 진심 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사진 잘찍는다잉
먹는거 좋아하는데 관리할라고 참는건가 대단하다..
난... 그냥 먹는데 크흐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엄청 말라서 관리 빡세게 하구나 싶었는데 먹짱아기였구나 잘 먹는거 개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운동이 직업인 헬트나 국대도 몇달 잘먹으면 찌는데 당연히 양 관리하면서 먹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냥 짜장 아니고 쟁빈 짜장에서 이 언니는 격하게 감동하고 이마대신 뱃살을 탁 쳤어요.. 대단한 먹짱 몸짱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메뉴가 다 맛잘알픽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속도 10으로 2시간............. 이래야 저렇게 먹고도 저 몸매를 유지하는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있는걸 먹어도 많이 먹는게 아니라 조금만 먹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타고난 체질도 있겠지만 운동량 진짜 엄청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타고난 체질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
4:14 l 조회 3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7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13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3
4:08 l 조회 26
네이마르 왤케 살찜?1
4:05 l 조회 13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0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0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4
4:00 l 조회 45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8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3
3:59 l 조회 71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54
빨리 최애 갠활 보고싶다.....11
3:56 l 조회 45
커피 한 이틀 끊었는데1
3:55 l 조회 50
호날두는 지금 월드컵 폼 어떰3
3:52 l 조회 80
정보/소식 야구인 김병현 : 까마득한 축구 후배들이 홍명보 나가 발언하는거 보기 너무 안좋다7
3:52 l 조회 146
나 ㄹㅇ 당떨어졌었나봐 두통 와서 수박 좀 먹었는데1
3:49 l 조회 146
허정무랑 신태용 이때는 어땠어?
3:49 l 조회 17
본진 노래 안 듣는 익 있어?6
3:49 l 조회 50
지피티 홍명보민심회복방법 미쳤나3
3:47 l 조회 71
포스텔러 써본익? 내 이상형 잘 맞춘다ㅋㅋㅋㅋ
3:4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