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사맞때 기세 좋았는데....사맞도 부담스럽고 오바스러운 연기 있었어도 그래도 대본이 탄탄하고 작감배합이 잘맞아서 잘봤거든 성적도 좋고.. 근데 그뒤에 연이어서 오웹 경소문2 취하로 다 너무 별로임 작품 자체도 노잼이고 작품이 노잼이어서 그런지 연기도 너무 별로야 오웹이 제일 별로고 노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취하로가 연기나 노잼이나 그걸 뛰어넘음| 이 글은 1년 전 (2024/11/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사맞때 기세 좋았는데....사맞도 부담스럽고 오바스러운 연기 있었어도 그래도 대본이 탄탄하고 작감배합이 잘맞아서 잘봤거든 성적도 좋고.. 근데 그뒤에 연이어서 오웹 경소문2 취하로 다 너무 별로임 작품 자체도 노잼이고 작품이 노잼이어서 그런지 연기도 너무 별로야 오웹이 제일 별로고 노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취하로가 연기나 노잼이나 그걸 뛰어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