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14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9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할건해야지... 
대표 사진
익인1
바깥상황은 어둡고 그러는데 시상식 분위기는 축하하고 웃는 그런 분위기잖아 괴리감 느껴진다고 볼걸 그니까 하루빨리 탄핵되길 원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예 노상관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노상고ㅓㄴ은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 분위기도 축제는 아닐거고, 일부 사람들은 수상소감으로 어그로 끌거고 피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포커스가 나가니까 계엄은 진짜 심각한거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깥에선 목숨걸고 싸우는데 축제여는게 맘 편하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걍 별개로 할건 하는게 낫다 생각 적당히 분위기 다운시켜서 할 것 같은데 여태 안한적이 있긴 있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맘 편하게 축하하는 분위기도 있긴해야지 굥이 뭐라고... 탄핵될때까지 국민들이 즐길것도 못즐기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기적으로보면 하는게맞음 탄핵 언제될줄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날은 몰라도 토요일에 하는건 장담못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이번주에 되도록 탄핵 가결시키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상계엄이라는 단어의 무거움을 생각해
잘피해갔지만 이렇게 쉽게 이야기 할 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가결될때까지 계속 결방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축제즐길분위기인가요?라는 질문에 공감이 많다면 하겠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원봉 시위도 축제분위기로 잘 진행중임 커뮤러들말곤 아무도 뭐라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나도 일상은 유지하는게 좋아보임!
근데 이제 돈써야하는 후원사?나 방송국입장에선 상을 얘를 주든 대상을 주든 말든 화제성이 다른 때보다 안 나올 테니까 걍 스킵할 수도 있겠다 싶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상관일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축하하며 하하호호 하는 분위기여야 하는데 나라 분위기가 그럴 분위기는 아니니까?
난 해도 안해도 다 이해감. 강행해도 욕할건 아니라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해도 안 해도 솔직히 다 이해가는 상황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예 상관없는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윤 때문에 이게 머선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면 하는건데 안해도 이해됨... 근데 뭔상관이냐 이러는건 진짜 생각없어보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쨌든 올해 인기있던 연예인들 상 주는건데 올해만 안하는건 좀 글킨하다 난 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검색해보니까 김무열 넷플 차기작 정해졌구나
8:45 l 조회 3
내일도출근 정보/소식 박지현, 첫사랑에 결국 눈물서인국과 예측불가 로맨스
8:45 l 조회 1
김부장도 원작자 생각하면 너무 싫은데3
8:43 l 조회 21
김부장 박진우 배우 인별
8:42 l 조회 13
24시 헬스클롭 이 드라마는 대체 뭐야 연기 다 왜저래
8:42 l 조회 11
필모에 저렇게 시청률 잘 나오는 드라마가 하나 있으면 든든하겠다
8:41 l 조회 7
김부장 내기준 김부장도 드까알인듯...2
8:40 l 조회 58
김부장 찍먹해봐야겠구만1
8:37 l 조회 17
습스 주드 남은게1
8:37 l 조회 32
장르덕 올해 로코만 세번째9
8:36 l 조회 31
근데 오인간은 왜 토일드 편성한거지6
8:33 l 조회 67
난 정은채 연기 잘하는 거 진짜 모르겠음
8:32 l 조회 14
김부장 근데 9.5 -> 15.7이 ㄹㅇ 대단한거같음1
8:30 l 조회 137
천세천세드라마는 청률도 내주고3
8:30 l 조회 121
내년 습스 수목드 대시도 장르물 깔이던데2
8:29 l 조회 54
잔잔드 인데 시청률 잘나오는건 불가능 인가?3
8:28 l 조회 54
지금 하필 주말드 빈집이기도 해서
8:27 l 조회 34
매국드 유일한 부심이 올해 청률 1위였을텐데1
8:22 l 조회 90
소지섭 자체는 넷플광장이나 김부장이나 걍 비슷해보이는데1
8:22 l 조회 112
확실히 걍 작품 흥하려면 사이다물 해야되나봄5
8:17 l 조회 150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