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16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1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잡담] 방송보고 알았다는거 개구라였네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방송보고 알았다는거 개구라였네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방송보고 알았다는거 개구라였네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방송보고 알았다는거 개구라였네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이 감방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구라임 저것ㄱ들ㅋㅋㅋ 전두환 사진 걸고다녔는데 모를리가 ㅋㅋ 쟤네 믿음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ㅅ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믿으면 안되는구낰ㅋㅋㅋㅋ또 국민을 개바보로 만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입벌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역시 저 사람 이상한데? 라고 사람들이 그랬었는데
오늘 특전사 간부랑 707특임단장 얘기 나오니까 다 뽀록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세상에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있는 사람들이 있단다 이 쓰레기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사람 막 울먹거렸던 사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야외에서 울먹이면서 부대원들 욕하지 말라고 한 사람? 그 사람의 상관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시여..?? 연기였던거야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방송 나온 사람의 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진짜 넌 멸망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이 사람들은 무슨 생각으로 거짓말을 하는지 그 정신이 궁금함. 생각의 지적 수준이 무슨 유치원 애들보다 더 밑이 있는 숨바꼭질할 때 본인 눈 가리면 자기가 안 걸리는 줄 아는 그런 아기랑 다를 게 뭔가 싶음. 이런 예민한 사항에서 본인이 살기 위해 또는 누군가를 내리기 위해 수많은 이야기들이 나올 텐데 왜 거짓말을 함? 사이즈 보면 아 거짓말해도 이거는 괜찮겠구나 이럴 때 해야지 이건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단 현재를 모면하기위해 다들 서로 구라치는구나 ㅋㅋㅋㅋㅋ 좋아 더해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쟤 쉴드친애들 ㄷㄱㄹ 박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난 바보같이 믿고 있었네 오ㅡ 진짜 다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오 진짜 또 구라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배신감 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구라였다는건 알았고 입에서 지시받았다는 말이 나온게 중요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방송 나오고 쉴드엄청나더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늘 방송 나온 사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ㄴ 저번주에 방송 나와서 양심고백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아 저번주는 맞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 뒤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정신머리가 무슨 군부독재 정권에서 벗어난 적이 없냐 정신나간 윗들 때문에 죄없는 군인들이랑 민간인들만 뒤져나갈뻔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입벌구 입벌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 같이 내란죄로 사형이나당하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범죄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감방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응 다 구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까 열시 맞나 아침에 기자회견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까 유튜브에서 박문성 위원 울면서 하소연하는거 봤는데
16:47 l 조회 1
모르겠고 카타르 때
16:47 l 조회 1
축구 잘 모르는데 오늘 경기 리뷰들 찾아봤는데
16:47 l 조회 5
소신발언.. 스탠딩에서 사진 찍는 것 보다 집중에서 무대 보는 게 더 꿀잼임..
16:47 l 조회 2
홍명보 정도면 감독 안해도 명예 지키면서 잘먹고 잘살 수 있는거 아냐?
16:46 l 조회 9
그냥 우리나라는 빌드업 축구를 해야되서 해외감독이 딱임
16:46 l 조회 17
와 진수 오늘 멘션 악플 개낀다 진짜ㅋㅋㅋㅋㅋ2
16:46 l 조회 50
지니 비쥬얼이엇나
16:46 l 조회 29
리그나 빨리 다시 시작했으면..1
16:46 l 조회 14
아컵 사우디랑 승부차기 때 손흥민이
16:45 l 조회 30
홍 런던 올대 감독일때는 어땠어?2
16:45 l 조회 21
내혈육은 축구 차라리 못한게낫다라고 한다
16:44 l 조회 38
나 어제 코르티스 마틴 사진보고 좋아서1
16:44 l 조회 21
신문선 이분 축협회장 또 나오시려나?
16:44 l 조회 16
jtbc 불쌍하다3
16:44 l 조회 89
근데 홍명보 아저씨 왜이렇게 늙으심
16:44 l 조회 17
홍명보 개웃김 얘는 절대 감독하면 안되는 사람인데 죽어도 감독만 함2
16:44 l 조회 29
콘서트 좌석이고 md 딱히 살 거 아니면 3
16:44 l 조회 21
너무 힘들어서 머리 들고 다니기 싫고 숨쉬기도 귀찮아
16:43 l 조회 24
32강까지는 무난하게 갈 줄 알았어3
16:4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