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80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7
이 글은 1년 전 (2024/12/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무빙에서 잘생겼다...
원래 좀 느끼하게 생겼다 생각했거든 근데 ㄹㅇ개잘생겼다.. 지금 다른 작품도 찾아보는중 왜 조각미남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어릴땐 잘생긴줄 몰랐는데 바보였었음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괜사 때 조인성 너무 잘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아 사랑이야 꼭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괜사때 진짜 짱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대가 리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갠적으로 괜사때가 리즈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사봐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이먹어가면서 괜찮아지더라 어릴때는 느끼했어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람 보는눈은 다 똑같구나 신기하닼ㅋㅋㅋ 나도 괜사때 ㄴㅁ 잘생겨서 감탄하면서 봤었음.. 작품도 괜찮으니까 괜사 ㅊㅊ 내 인생작중에 하나임 ㅠㅠ 그리고 디마프 특출이라 분량 적지만 개잘생겼거든 개인적으로 괜사보다 디마프 스타일링이 더 잘어울린다 생각함 이때쯤이 조인성 리즌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 어릴때 세상 담백하게 생겼었는데
이목구비 시원하고 너무 잘생기고
어릴때 느끼했다는 댓글 신기하네ㅋㅋ 진짜 보는눈 다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부담스럽지 않아서 오히려 잘생겼다고 느꼈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발리에서 진짜 담백하게 잘생겼었는데
조인성은 갠적으로 20대 외모가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히려 지금 느끼해진거지 어릴때는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게 느끼한 스타일은 아니지 않나? 느끼하다는 게 어감이 부정적인데 이목구비 진한 스타일은 장동건 고수 이런 쪽인데 정우성은 딱 중간정도 되고 조인성은 쌍커풀도 속쌍이고 되게 깔끔 담백하게 생긴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555 유니크하면서 담백하게 개잘생이었는데 ㅋㅋ오히려 나이들고가 난 변했다생각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ㅇㅇㅇㅇㅇ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밀수에서도 개잘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갠적으로 제대하고 무도 나왔응 때 너무 잘생김 ㅜ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랑 똑같네 나도 무빙에서 처음으로 잘생겼다고 생각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무도 나왓을 때 첨 느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인성 퍼컬 밀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어릴 때도 지금도 잘 모르겤ㅅ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안시성....
나 포함 조인성 잘생겼다고 생각해본적 없는 친구 두명이랑 같이 같다가 우리 셋이서 입벌리고 나옴
그날 조인성 이야기 다섯시간동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 안시성에서 진짜 잘생겼구나 싶었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괜사에서 장재열 잘생기고 멋있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무빙이랑 밀수보고 헉함 그전에는 잘생겼지만 내 취향은 아닌 배우 느낌이었는데 저 두 작품에서는 헉소리가 절로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완전 무빙 조인성 찰떡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윤경호 묵언수행할때 아들 이야기 듣게 하면 좋겠다ㅋㅋㅋ
11:53 l 조회 4
강회장 선공개 짭준현도 대단하다 ㅋㅋㅋㅋㅋ1
11:53 l 조회 7
강회장 선공개 여사님 짭준현 눈치보면서 셀카 찍는거 귀여우심1
11:51 l 조회 5
김부장 1화 막 시작했는데 이거 사이다물이야?
11:51 l 조회 6
2화만에 15% 찍은 들마는 태양의후예이후로
11:48 l 조회 58
김밥먹는중
11:47 l 조회 7
강회장이랑 오십프로랑 넘 비교됨2
11:46 l 조회 43
멋진신세계 차세계 친밀한 관계에서의 심리적 퇴행이라는 해석보고 왔는데 찰떡2
11:46 l 조회 27
강회장 모녀 사기단 넘 귀엽다ㅋㅋ2
11:46 l 조회 22
김부장 참교육 이런 장르로 백상 대상 가능해?8
11:46 l 조회 56
진짜 대세는 윤경호임3
11:45 l 조회 54
김부장 2회만에 올해 최고 시청률 ㄷㄷ
11:44 l 조회 19
맨끝줄소년 1화 봤는데 최현욱 연기 뒤로 가면 나아짐?7
11:42 l 조회 32
맨끝줄 심하게 노잼이다...2
11:42 l 조회 17
멋진신세계 죽어도 못보내...3
11:41 l 조회 17
강회장 근데 진짜 준현이 죽은 거 맞아?5
11:41 l 조회 28
김부장 모택깔이야??
11:40 l 조회 19
김부장 대진운도 진짜 좋다2
11:40 l 조회 81
신세경 긱시크 안경이 넘 잘어울리는 신세경
11:39 l 조회 14
아 진짜 잘생기고 키 크고 연기 잘하는 남배 뚝 떨어졌으면1
11:35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