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즌1에선 정호연 ㄹㅇ홀리듯 봤고 같이 구슬치기한 여자애랑 케미도 좋았고 기훈이형!!! 서울대 남자애랑 알리.. 그 깡패 남자애랑 미녀까지 몇년전에 본건데도 매력있는 캐 많았는데 이번에 그나마 전재준말고 딱히 정가는 캐릭터가 없다 탑은 안좋은 쪽으로 인상남고ㅋㅋㅋ|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즌1에선 정호연 ㄹㅇ홀리듯 봤고 같이 구슬치기한 여자애랑 케미도 좋았고 기훈이형!!! 서울대 남자애랑 알리.. 그 깡패 남자애랑 미녀까지 몇년전에 본건데도 매력있는 캐 많았는데 이번에 그나마 전재준말고 딱히 정가는 캐릭터가 없다 탑은 안좋은 쪽으로 인상남고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