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서 만났을때 임시완 유심히 쳐다보는 연출 나오던데그거보고이병헌이 꼬드겨서 시즌3때 자기쪽으로 끌어들이거나아니면 임시완 최종생존해서 프론트맨 물려주는엔딩 날 것 같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