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팽이 실패한거 ㅋㅋㅋㅋㅋㅋ 오바하는거 보면 프론트맨이 연기하는거 같긴한데 ㄹㅇ 싸패라 생각함 ㅋㅋㅋㅋㅋ 아니 준희 임신상태인데 그걸 계솟 실패해서 걷게 하네 .. 이 생각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