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오겜1 시즌 초반에서 노답인생 그 자체를 살아서 그런가
주인공에 이입이 안 됨 왤케 정의로운척 하시는지 …
오겜 아니였으면 사채 계속 쓰고 경마나 하고 부모님한테 찡찡 거리고 …
아직 시즌2 1화 보ㅏ… 더 보면 나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오겜1 시즌 초반에서 노답인생 그 자체를 살아서 그런가 주인공에 이입이 안 됨 왤케 정의로운척 하시는지 … 오겜 아니였으면 사채 계속 쓰고 경마나 하고 부모님한테 찡찡 거리고 … 아직 시즌2 1화 보ㅏ… 더 보면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