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인가 현주가 탄창 가질러간다니깐 굳이굳이 대호가 가겠다고 했읗때 엥? 이럼 ㅋㅋㅋㅋㅋ 해병대라면서 총도 잘 못 쓰는거 보고 어휴.. 이랬는데 갑자기 자기가 가질러간다고 해서 신뢰성 제로됨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대호 군대있을때 ptsd 추측 많던데 많는거 같기도하고 만약 맞다면 무궁화때부터 발작버튼 눌러야 하는거 아닌가 싶음 ..
| 이 글은 1년 전 (2024/12/30) 게시물이에요 |
|
이진욱인가 현주가 탄창 가질러간다니깐 굳이굳이 대호가 가겠다고 했읗때 엥? 이럼 ㅋㅋㅋㅋㅋ 해병대라면서 총도 잘 못 쓰는거 보고 어휴.. 이랬는데 갑자기 자기가 가질러간다고 해서 신뢰성 제로됨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대호 군대있을때 ptsd 추측 많던데 많는거 같기도하고 만약 맞다면 무궁화때부터 발작버튼 눌러야 하는거 아닌가 싶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