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게임 때문인듯
O팀까지 다같이 응원하고 체육대회에 나올법한 노래 나오고..ㅋㅋㅋㅋㅋㅋㅋ
둥글게둥글게는 절박해보이고 재밌었음 서로 배신하고 밀치고 죽이고
이따 둥글게둥글게만 다시 봐야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2/30) 게시물이에요 |
|
두번째 게임 때문인듯 O팀까지 다같이 응원하고 체육대회에 나올법한 노래 나오고..ㅋㅋㅋㅋㅋㅋㅋ 둥글게둥글게는 절박해보이고 재밌었음 서로 배신하고 밀치고 죽이고 이따 둥글게둥글게만 다시 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