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946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7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그동안 sm덕질은 해본적없는데 진짜 사람 미치게한다

좋았다가 나빴다가 과몰입 개심하게함 무슨 연애하는거같음

유사가아니라 그냥 사람 미치게한다고밖에 표현이안됨

와 진짜 돌아버림 심력 과몰입 미친다 덕질에 돈시간쓰는거

미쳤고 오프욕심까지 미쳐버림 걍 탈빠절대못할듯

개오래덕질할듯 이런거 첨임 나 신인판 철새그자체인데

벌써 좋아한지 300일째임 도랏다 

대표 사진
익인1
에셈이 좀 그래 ㅋㅋ 근데 라이즈는 그 갭이 진짜 커서 사람 돌게 하는 면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이게 말로표현이 안되는데 막 나쁜남자만나서 너무 힘든데 너무너무 개좋은? 라이즈가 나쁜남자가아니고 아 가방끈짧아서 표현이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나 뭔말인지 알아 들었음 ㅋㅋ 유독 라이즈가 그 롤코가 크거든 근데 벗어날 수 없기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ㅇㅇ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라이즈로 에셈 덕질 처음 해 보는데 미친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돌겠어 하아 과몰입 미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싫었다 좋았다가 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은 무조건좋아 회사가 등신같아서 빡치는데 그갭차가 이게진짜말이안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라이즈는 항상조아 한안맥여 5센터가 ㅂㄷㅂ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롤러코스터 개지려 ㅋㅋㅋㅋㅋㅋ중간이없어
나쁜의미로 미치게 했다가 좋은 의미로 미치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렇게 온마음을 다 써가면서 돌덕질하는거 첨임 기빨리는데 또 너무 좋다가 회사때문에 개서운해져서 바닥끝까지 우울해졌다가 또 애들 너무 이뻐서 울고 미쳤음 걍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일움 빡쳐서 좋아서 아니ㅋㅋㅋ이러면안되는거아니냐고 나 덕질에 이렇게 진심인거 처음이야 무슨 드라마한편 찍는기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처음인데 미칠것같음 회사로 개빡치고 멤버로 미친듯이 좋아짐의 반복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이거야 지금도 심장개크게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진짜 갯섬이 아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랑 똑같네 ㅋㅋㅋㅋㅋ 난 같속 타돌인데 처음 좋아했을때 똑같은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왜 sm하는지 알겠다 좋든 나쁘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롤코의 연속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진짜 미쳐버려 애들 개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센터땜에 개빡쳤다가 멤버들이 진짜 너무 잘해서 맨날 롤코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렇게 슴노예가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슴슴하는지 이해 이제완전됨 sm올려치기아니고 설명못하는 뭔가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내돌비슷한애가.또나오고 또나오고 그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나도 라이즈로 에셈돌 처음 좋아하는데 진심 이럼... 진짜 너무너무 좋았다가 힘들다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막너무좋다가 너무힘들다가 아니 비유하자면 개찐사하다가 개이별하다가 감정소모미쳤는데 너무좋음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덕질 첨부터 슴인데 진짜애증임ㅋㅋㅋㅋ 개싫은데 좋아 망할것들아 망하지마세요 함 이번에도 라이즈보고 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라이즈 보면 우땨땨 하는 여자됨 여섯명 너무 예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나도 라이즈로 슴 처음인데 멤버들은 너무나도 좋은데 오센터 때문에 이렇게 롤코 타는 덕질은 처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센터랑 정병들 땜에 감정소비 겁나 함.. 그만큼 내가 애들한테 진심이란 얘기겠지.. 벌써 좋아한지 470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원래 이기적이라 라이트하게 빼먹을것만 빼먹고 개가성비있게 덕질하고 신인판만 옮겨다니는데 정병까빠어그로 신고박멸 행동미치고 투표스밍이란걸해보고 같팬들에게 마음을줌 미친거야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씨 나도 ㅠㅠㅠㅠㅠㅠ
pdf 란걸 처음 따 봄 찐코어가 된건 처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오래보자고 나도 이런게 코어구나 느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많이 지쳤었는데 멤버들 놓고 가는건 상상이 절대 안갈 정도로 라이즈들이 너무너무 좋다.. 다들 오래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선배그룹 그냥 어렸을때 좋아한 그느낌인데 라이즈로 에셈 이렇게까지 깊게 첨 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셈돌들이 유독 그런게 있는득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진짜 나 너무 처음부터 끝까지 댓글까지 다 공감이라 미치겠다... 나만 이런게 아니구나? 진짜 나 감정소모 개 싫어해서 절대 나 스트레스 받으면 다른데로 가거든? 근데 진짜 과몰입 쩔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서치하디 왓는데 나도 라이즈로 슴덕질 첨인데 너무 공감되서 댓글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 받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무슨 얘긴지 다 이해함ㅋㅋㅋㅋ살다살다 내 방에 이렇게 인형이 많아질지 누가 알았겠냐고ㅋㅋㅋㅋ감덩소비 돌아버림 울고 웃고 짜증나고 열받고 미치게 행복하고 세상 감정 내가 혼자 다 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유재석 100억 벌면 세금 41억 낸대.....
21:36 l 조회 1
트위터는 찢어지게 가난한 걸 좋아하는거같음
21:36 l 조회 1
도영이 진짜 열심히 준비하고 갔구나
21:35 l 조회 1
너네는 보컬 취향
21:35 l 조회 1
OnAir 도경수 ENTJ스럽다 정말
21:35 l 조회 1
와 보플2 나윤서 실력 더 좋아졌네
21:35 l 조회 6
흩날리는 마늘 꽃잎 향이 나는거 같애
21:35 l 조회 2
본진 컴백했는데 음방 줄줄이 결방하면 개빡침ㅜ
21:34 l 조회 6
같은 주제로 먼저 알려지면 더 잘하거나 좋아도 다른 멤버는 언급을 안하는구나 1
21:34 l 조회 7
여자연예인 공통점이뭐지?
21:34 l 조회 3
OnAir 마늘향이좋았댘ㅋㅋㅋㅋㅋ도경수 한국인인증
21:34 l 조회 5
OnAir 근데 목장에 왜 마늘이 있는거야??
21:34 l 조회 9
와 원빈 오늘 사진 봐봐1
21:34 l 조회 24
킥플립 동현 음색 진짜 개개개개개개ㅐ좋다
21:33 l 조회 3 l 추천 1
OnAir 와 흩날리는 마늘 꽃잎
21:33 l 조회 3
코르티스 멤버들 이번에 유럽 처음가본거야?
21:33 l 조회 5
못생겻는데 유머감각 타고남vs잘생겼는데 노잼임 8
21:33 l 조회 15
근데 콩콩시리즈는 다 고생하는거구나
21:33 l 조회 13
본인표출 와 지독한 갤충한테 잘못걸림....1
21:33 l 조회 46
OnAir 소들의 캣닢같은건가ㅋㅋㅋㅋㅋㅋ
21:3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