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01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8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트레이닝을 비슷하게 받아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소속사마다 추구하는 이미지가 다 그룹마다 있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레이닝 ㅇㅇ 춤부터 그렇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근데 슴만 아니라 다른 소속사 다 그렇긴 할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것도 그렇고 슴돌이 슴돌 특유의 느낌이 강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생때부터 그거 주구장창시켜서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생때 연습해서 잘 해서 그런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타 대형도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래도 연생때 소속 선배님 노래로 많이 연습하니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맞아 춤커버도 슴돌이 젤 잘하더라고 신기했는데 댓글들이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결이 좀 비슷한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팔은 안으로 굽는다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목소리합 아카펠라광인 이수*할배의 신조에 따라 목소리합 - 오타쿠아닌척하지만사실에스엠개오타쿠라슴타쿠저격용A&R으로30년동안팬들지갑수금해감 - 슴노래로 트레이닝 개많이 함 30년차니까 트레이닝 노래가 개많음 보통 3사가 역사가 기니까 자기 소속사 선배 곡은 자기들이 제일 잘함 yg도 jyp도 툭 치면 바로바로 나올 정도로 잘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우스갯소리이기는한데 걍 ㄹㅇ진자인 제와피는 모든 게 이어지는 웨이브 이런 거 딱 봐도 개잘하던데 배출 아티스트가 많을수록 재능자산이 많아져서 그런 듯 와쥐곡도 와쥐 소속가수가 부르면 개쫄깃한 것처럼 타가수가 하면 슴슴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슴 뿐 만 아니라 걍 모든 소속사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Yg생각해보니까 그렇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모든 소속사가 그래 대형은 특히 제왑이랑 와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많이 해본사람들이니까 걍 당연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건 진짜 모든 소속사가 그래 큐브도 큐브돌이 제일 잘 커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습생때부터 해온거라 잘 살리겠지 아무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건 어느 소속사든 다 같은 거 아닌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186 12:5420145 1
연예 와 진짜 못됐다.......107 16:2910871 1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05 11:2719452 1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4045 1
드영배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79 11:436332 1
마플 악만 남은 곳은 ㄹㅇ 빨리 탈출하는게 답인듯
19:37 l 조회 1
마플 라이즈 점수차 아쉽다
19:37 l 조회 1
아쉽지만 어쩔수없당..ㅜㅜ
19:37 l 조회 1
와 늙크크 밈 모르는 사람 이거 찐이다 ㅋㅋㅋㅋ
19:37 l 조회 1
좋아하는 넴드 돌아오심 행복하다
19:37 l 조회 1
정보/소식 오늘자 엠카 1위
19:37 l 조회 1
일드 잘알들아 작품좀 골라줘
19:37 l 조회 2
OnAir 핌릿캣 ㅊㅋㅊㅋ
19:36 l 조회 4
라이즈 다계정 투표하신분들! 잊지말구 인증하세요!🧡1
19:36 l 조회 9 l 추천 2
매진된지 5분넘었는데 기다리는 빅뱅팬들 모여봐
19:36 l 조회 15
정말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19:36 l 조회 4
라이즈 투표해주신큰방분들 감사드립니다🧡
19:36 l 조회 2
15년 전 한복 입은 유역비
19:36 l 조회 17
라이즈투표해준거 진짜고마워 절대안잊을께요
19:36 l 조회 8
김민재는 왜 쳐 뺀거야?4
19:36 l 조회 21
라이즈 투표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보은할게요!!
19:36 l 조회 7
빅뱅 앙콘은 선예 때 좌석 다 풀라고2
19:36 l 조회 25
라이즈 다음에 1위할 수 있게 해주자1
19:36 l 조회 64
이거 여기 올려도 되나? 스키즈 한이 싸인해주는데 따스해1
19:35 l 조회 7
핌릿캣 축하한다💖💖💖3
19:35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