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01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첫번째로 뜨면 무조건 패고 이 회사 푸쉬멤이라고 소문내고 주어 까지게 한탄하다가 다른멤버 다 하기 시작하면 어느순간 조용한걸 n번째 반복함 
대표 사진
익인1
다 할때까지 기다리라고 해도 안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겪다가 탈빠 직전까지갔어 지금은 그냥 갠팬인데 한두번이어야지 몇년을 그렇게 하면 진짜 없던 정도 다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ㅋㅋㅋㅋㅋ이거 우리판도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ㄱㄹㅇ 졸라 패놓고 나중에 입꾹닫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구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생각보다 그런애들중에 그 다른멤 팬이 다는 아니다 인티에서 우리판 마플 본적 있는데 전혀 관련없는 타멤팬이 그러고 있을때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히려 팬들은 말림 밖에서 보기에 그렇다면서 끼어들면 환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약간 먼저 뜨는 멤을 공공의적으로 만들었다가 자기 최애 얘기하는게 목적이라 이용하는 애들이 있어 다른멤팬만 안절부절 하는거지 그러다가 그 다른맴 뜨면 조용해지는 심리는 아직 모르갰지만 이런애들 의외로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푸쉬라면서 패다가 다음 멤버도 똑같이 하니까 조용해짐.. 그러다가 다시 처음 멤이 활동하면 광푸쉬라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멤은 항상 그 첫타자임...ㅋㅋㅋㅋ 개패다가 딴멤도 뜨면 언제 팼냐는듯이 앓더라 분위기 개질림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짜증나 트위터 영상 30분 편집해서 올리려는데
22:38 l 조회 1
슴티알 나는 4분기로 믿고있어 그래야해 진짜
22:38 l 조회 1
근데 슴 신인은 진짜 올해는 데뷔 해야 할 거 같던데
22:38 l 조회 1
여긴나만느린가지금
22:38 l 조회 3
트위터 장난하냐고
22:38 l 조회 4
빌게이츠 대체 언제 나설건데
22:38 l 조회 4
온갖 대리를 써도 안되네1
22:38 l 조회 8
마케페 본무대 vs 전출
22:38 l 조회 2
그래도 슴티알 애들 출근은 뜨니까
22:38 l 조회 11
근데 솔직히 코르티스 레드레드도 좋긴한데1
22:38 l 조회 22
와 씨 트위터 안되는거 맞지?
22:37 l 조회 13
트위터 요즘 오류 너무 잦다1
22:37 l 조회 12
블락비 싱크로율100% 아는 사람 몇년 생임?3
22:37 l 조회 15
슴티알 데뷔낌새 못느껴서 데뷔조 밀렸니 이러는거구만
22:37 l 조회 31
미친 시스템서울이라는 가수 최근에 알았는데 뭐임..?
22:37 l 조회 14
오늘 알바하다가 카운터에서 코딱지팟눈데 손님이랑 눈마주침 ㅠㅠ3
22:37 l 조회 15
트위터 정지된줄 알고 벌벌 떨면서 듷어옴2
22:37 l 조회 17
혹시 x 나만 안돼?3
22:37 l 조회 25
아니 방금 인티도 안됐어1
22:37 l 조회 15
빅히트 왤케 복이 많지
22:36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