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41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데이식스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아 고민돼...더 가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5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2번 근데 3차 티켓팅 또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일단 세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제일 많을듯.. 일단 티켓있는 건 8번 (티켓팅하다보면 추가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번인데 추가될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차 합쳐서 네번.. 두번 더 가고싶은데
시간없어서 양도함..마음같아선 전부가고싶다아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까지 포함해서 세번인데 더 가려고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세번이었는데 첫공끝나고 계속 늘어나고 있어 일정고민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6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6번인데 3,4차 남았으니까 최소 10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8번.. 근데 3,4차를 아직 예매안한 😇 평일이라 3차는 못갈거같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번이었는데 보고 오니까 더 가고 싶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일단 2번인데 일단 더 갈꺼임…
오늘 3층에서 봤는데 시야 ㄱㅊ이라 돈 없으면 3츤네서 보려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층도 갈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글 있으면 개굿인것같음
난 만족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추가로…
윗쪽이라 상탈할때 ㄹㅇ 명치까지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몇열이엿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나 3열 중블! 근데 오글 필수얌… 없으면 진짜 그 도영이 표정 하나도 안보임 ㅠ 근데 진짜 표정이 너무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ㅎㅎ 다행히 오글 잇다!!!.....1열은 시야방해 잇대서 방금 2열로 예매하고 왓당 ㅎㅎ고마어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추천탭에 구돌 소감이 흘러들어왔는데
13:00 l 조회 20
111쟁반짜장 222간짜장1
13:00 l 조회 6
하이닉스 5주있음 청년 포모온다..ㅠㅠ1
12:59 l 조회 39
제시카 팬 있어? 궁금한거 있는데
12:59 l 조회 14
본진 팬덤 좀 특이한 부심이 있는 거 같음……. 2
12:58 l 조회 60
이때 휴닝카이는 진짜 이만큼 작았던걸까 아님 무릎 굽히고 있었을까
12:58 l 조회 15
익들아 회사 분이 집에서 안한다고 여기서도 안하지마 << 라는 말 하셨는데5
12:58 l 조회 29
성한빈이 그린 고양이들봐바 ㅋㅋㅋㅋㅋㅋ5
12:58 l 조회 28 l 추천 2
너희 옷 정리할 때 미련없이 버리니...10
12:56 l 조회 50
가방순이 하는데 네일 받을까 말까5
12:56 l 조회 101
근데 여기 대형소속사들은 기본적으로 비호감인 사람들이 많은듯6
12:56 l 조회 58
티빙 소송 참여한거 이렇게 문자 오는구나1
12:56 l 조회 169
하투하 레몬탱 정규야??2
12:55 l 조회 80
러브버그 개빡치는게2
12:55 l 조회 40
ㅇㅁㅅ 팬덤 의외로 크더라11
12:55 l 조회 117
러브버그 최악인게
12:54 l 조회 56
마플 억빠 둘다 경험해봤는데
12:54 l 조회 32
스마일라식하고 선글라스 안 껴도 돼? 6
12:54 l 조회 27
난 ㅁㅋ 탈퇴보단 배기진스 칠감 못본다는게 더 슬픈듯...4
12:53 l 조회 118
다음주 스탠딩 가는데 옷 뭐 입고 가지5
12:5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