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5인데 담배 좀 끊고싶어서.. 핀지는 오래됨..ㅠㅠ 원래는 1월 1일 되면 바로 끊는게 목표였는데 쉽지가 않넹😢
건강보험공단에서하는 금연치료사업이라고 있던데 받아볼까ㅠㅠ 내 의지가 중요한거겠지 😢😢
|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
|
올해 25인데 담배 좀 끊고싶어서.. 핀지는 오래됨..ㅠㅠ 원래는 1월 1일 되면 바로 끊는게 목표였는데 쉽지가 않넹😢 건강보험공단에서하는 금연치료사업이라고 있던데 받아볼까ㅠㅠ 내 의지가 중요한거겠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