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46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그룹당 2곡씩만 한다는 거 보고 돈 아끼고 싶어짐... 콜라보만 하려고 슴콘하냐고
대표 사진
익인1
돈아껴제발 니돈은 소중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컷본만 보려고... 돈 안쓸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주 현명한 선택
그걸로 맛있는거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곡밖에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는데 그룹별로 2곡씩 한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콜라보 적으면 돈아끼는게 맞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차피 클립 올라와... 나중에 돈 아까울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세그룹 좋아해서 고민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도 사실 세그룹 파서 볼까 했는데 그냥 누군가가 컷 올려줄 거 믿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돈 많이 아꼇다 생각하고 라이브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표 팔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잘했다👍 표 팔고 라이브 보는 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투피엠 콘서트 첫콘 갈꺼야? 막콘 갈꺼야?
19:47 l 조회 3
안무 영상 조회수 2000만...
19:47 l 조회 10
지디 콘 해투 팬미팅 죄다 플로어 n열 언더로갔는데
19:47 l 조회 5
아니 첫콘 3층도 자리 없는데???
19:47 l 조회 11
쿠플 다른 날짜로 못가?
19:47 l 조회 6
내일 일예 도전한다..
19:46 l 조회 7
이러다 글로벌팬이랑 뽀뽀하겠누
19:46 l 조회 11
살까 말까 고민 중인 피규어가 있는데 이러는 동안에 누가 사갈까봐
19:46 l 조회 4
정보/소식 '재정난' JTBC, 예능 출연료 미지급 통보[only 이데일리]
19:46 l 조회 9
첫콘 가고 싶어서 했는데 막상 막콘 가고 싶내ㅜㅜ ㅋㅋㅋㅋ
19:46 l 조회 9
빅뱅콘 3층2
19:46 l 조회 28
진수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19:46 l 조회 17
96퍼다..
19:46 l 조회 10
94%면 내일 일예 자리도 없단건 아니지..?3
19:46 l 조회 25
일단 3층도 만족해야되는거겠지?
19:46 l 조회 14
하 막콘 다 털렸나?나 대기라고ㅠ 1
19:45 l 조회 19
와이지 비욘라 같은거 안해주나?ㅠ2
19:45 l 조회 6
중콘 3층 중앙도 거의 없었어
19:45 l 조회 23
하 나 앞에 만4천명인데 예매율 5퍼 남음5
19:45 l 조회 22
소희 영통한거 쇼챔 멘트봐 ㅋㅋㅋ2
19:4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