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55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7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위시 시온이랑 라이즈 은석! 사실 좀 완식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은석 미쳤음 얼굴 개 작고 이목구비 졸라 진함 내가 은석이었으면 카메라 사진 억울해서 잠 못 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은석이 ㄹㅇ 잘생김(실물보고 입덕함ㅋㅋㅋ) 시온님은 오늘 처음 봤는데 잘생기셨더라....은석이 처음 실물 봤을 때 느낌 들었어(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녹때 가까이서 봤는데 은석 온미남에 엘프같이 생김 눈 개큼 허리 개얇음 머리 개작음 눈이 반짝반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두분이 각 그룹의 왕자님이셔
너 오늘부터 공주님 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은석이 진짜 잘생김 이목구미 완전 진하고 머리가 너무 작아서 놀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https://x.com/WON_2232/status/1835250809640030311
콘서트 끝난 직후에 실물이랑 젤 비슷하다고 느꼈던 영상 두고 갈게ㅜㅜㅜ 특히 고개 들어올릴 때쯤이 갠적으로 실물이랑 젤 비슷하다고 생각.. 눈 초롱초롱하고 얼굴에 여백 1나도 없고 온미남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온이 그냥 미쳤어 눈 크고 그냥 왕자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라이즈밖에 못보긴했어. 근데 은석 진짜 잘생김.. 화면도 진짜 못받는거야 실제랑 달라 실제가 더 잘생겼단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은석이 카메라 진짜 안 받음.. 개잘생겻는데 실물 보면 머리 개작고 비율 ㄷㄷ에 키가 잇어서 더 극대화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은석 진짜..... 비인간적임 그냥 진짜 사람 아닌 것처럼 생겼어 약간 남자 바비 말이 안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은석은 내가 화면으로 보던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다르심.. 카메라보다 훨배 잘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은석 진짜 진짜 잘생겼음 카메라로 볼땐 잘생김만 보였는데 실물엔 이쁨?도 있음 눈에 별 박음.. 근데 이게 가까이에서 봐야지 멀리있으면 얼굴이 너무 작아서 잘 안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온이 카메라빨 진짜 안받아서 실물보자마자 걍 기억 잃어버림 얼굴에서 ㄹㅇ 빛이나고 얼굴도 얼굴이지만 분위기가 있어서 더 인상깊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온이 비율이 살면서 본 사람중에 제일 충격적이엇서 .. 일단 다리가 너무 길어 …! 글고 얼굴도 눈이 진짜 진짜 너무 커서 껌짝놀랏움
은석이는 진짜 실뭉 하나도 안 담긴다 카메라에 ㅠㅠ 현장에서 봐야 그 감동을 느낄 수 잇는 얼굴이야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뭐야 놀티 나만 대기 안빠져?
20:01 l 조회 1
만 오천번임 젠장
20:01 l 조회 23
객관적으로 아이폰이랑 갤럭시 중에 뭐가 더 좋아?
20:01 l 조회 7
아니 국내 선예매인데 이 대기인데 내가 이 저세상 번호라고…?
20:01 l 조회 40
아 연타했다
20:01 l 조회 23
최애 벼락 맞은 거 같은데
20:01 l 조회 12
연타안하고 한번 기다렸는데 왜 17000명 중에1
20:01 l 조회 86
태어나고 3000번대 숫자 첨봄1
20:01 l 조회 86
알디원 ㄱㄱㅇ 윀원 사옥 앞에서 찍힌거래
20:00 l 조회 42
아 진짜 어케 다들 놀티하지
20:00 l 조회 37
원빈 오늘 영통인데 머리 붙였다4
20:00 l 조회 54
요새 외국에서 한국인 보는 관점이 일본인이랑 비슷해?
19:59 l 조회 10
클라씨 노래 개좋다.......... 퇴근길에 울어버림
19:58 l 조회 16
와 원빈 이거 아포칼립스같고 개잘생걌다5
19:58 l 조회 73 l 추천 2
놀티켓 연타 ㄴㄴ 맞지?...6
19:57 l 조회 184
ㄱㄱㅇ 복귀인가4
19:57 l 조회 138
심괴 시즌6 보는데 두번째 사연 약간찝찝하면서 맘아프다
19:56 l 조회 25
근데 아이유도 미인에 예쁜 편 아니야?9
19:56 l 조회 96
아니 오늘 일예인데 매진기사냈으면 자리없음 각인가?4
19:56 l 조회 72
놀티켓 잘 아는 익들아4
19:55 l 조회 1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