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57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이창섭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1년 전 (2025/1/12) 게시물이에요
닝닝 음색 넘 찰떡이라 좋았고
윈터가 발음을 넘 쫀득하게 해서 맛깔났음 특히 쉿 둘만의~ 이거
그리고 지젤 어텐션보이 나올 때 징짜 내기준 주변 함성 젤컸던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카리나는 뒷부분 애드립이 ㄹㅇ
진짜 개개개개개개좋았는데 현장 반응도 좋았고
또또 꼬투리 못잡아서 안달인 반응들 보이니까 어이없고만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뭣보다 너무 예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반응 좋은데 갑자기 여기서 누가 ㅁㅍ 달리니까 끝도 없어짐 한심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무대 좋던데 편곡도 취향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은 좋았어.열폭이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시티도 주어따라 반응이 달라?
12:38 l 조회 1
요즘정병특 제목에 뭐뭐무슨일이있어?이러면서 아방한척글올림
12:38 l 조회 1
머리 좀 잘라
12:38 l 조회 1
엘라 트와일라잇 딸래미 생각나
12:37 l 조회 12 l 추천 1
여기 상주하는 정병들은 언제 사라질까 2
12:36 l 조회 18
그 여돌들 머리 돌릴때 푸스슥.. 흔들리는게.아니라
12:36 l 조회 20
하투하 레몬탱 여기 소시 느낌남
12:36 l 조회 27
이 옷 살까말까 골라주라…… 4
12:35 l 조회 35
내최애 정병 길가다 디졋으면 좋겟음
12:34 l 조회 26
ㅂㄴㄷ 썸가대때 투어있엉?6
12:33 l 조회 92
박진영 날 떠나지마 진짜 명곡이다
12:32 l 조회 7
본인표출알바하는데 고민있다..2
12:32 l 조회 50
대놓고 표독함 vs 음침하게 구린짓 함10
12:32 l 조회 44
ㅎㅌㅎ 보컬이 다 쨍한건가 디렉을 저렇게 하고 믹싱한게 문제인가10
12:32 l 조회 85
사생활보호필름은 원래 필름색이 좀 보라빛? 이어?2
12:31 l 조회 19
구구단 하나 미미가 진짜이쁘다4
12:31 l 조회 89
연차차고 나오는 노래에2
12:31 l 조회 25
7월부터 피뎁따논것도 신고할수 잇는거겟지?4
12:30 l 조회 39
아니근데 가대축도 여름버전있지않았어?5
12:30 l 조회 53
탈퇴멤팬들 진짜 지겹다10
12:30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