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57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시티 데이식스 성한빈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7
이 글은 1년 전 (2025/1/12) 게시물이에요

[잡담] 슴 남연생 얜 영상이 더 낫네 | 인스티즈

[잡담] 슴 남연생 얜 영상이 더 낫네 | 인스티즈


얘가 센터인가.. ? 아는 사람 없으려나 정보가 너무없음 진심 잘생겼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첫짤 뭔가 다 외국인들 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타 아니면 헤어밴드or쟤가 센터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타는 센터는 아닐걸
헤어밴드 아니면 쟤가 센터인게 맨 처음에 센터는 쟤 주고 엔딩 센터는 헤어밴드 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그런가? 하루타도 센터 많았어서.. 암튼 셋이 제일 눈에 띄긴했음ㅋㅋㅋㅋㅋ 얘는 마지막 무대 보고 확신함 일단 핵심으로 미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 무대 파트 어떤거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단체로 리프트? 타고 나올때 처음 센터에서 군무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맞아 그거랑 그 으르렁 할때 맨 첫파트 주고 킬링파트 또 주더라
반응 젤 좋은데 센터일 가능성은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녀파트 준거보면 핵심멤은 맞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랑 아래랑 다른 사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사람임ㅋㅋㅋㅋㅋㅋ뭔 소린가 했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치킨 굽네 고추바사삭이랑 60계 고추치킨 중 뭐 먹지.. 2
15:20 l 조회 4
한국 독일 월드컵 때 미국 라디오에서 했던 말이 개웃김
15:20 l 조회 11
와 원빈 컨포 굿즈
15:20 l 조회 17
연준 아이스크림 아주 살짝 풀렸다
15:20 l 조회 5
벤버지 어디계세요
15:20 l 조회 4
축알못인데 물어볼거 있어
15:20 l 조회 7
김민경 편집자 영상 딱히 보진 않는데3
15:19 l 조회 31
엥 인스타에 이런 기능 있었구나 개신기해
15:19 l 조회 36
근데 국대 월드컵에선 오히려 강팀에 더 강한 거 같지 않음?1
15:19 l 조회 7
인스파자리물어볼거있는데
15:19 l 조회 10
월드컵 나처럼 다른나라도 응원하는 사람있나2
15:18 l 조회 16
본진 회사 일 개못함ㅋㅋㅋㅋ팬들 질려있는거에 또 불지핌1
15:18 l 조회 42
32강 올라가는거 가능성 있어??1
15:18 l 조회 13
조합팬보다 그냥 팬들이 더 많지않음?
15:18 l 조회 23
포르투갈이랑 경기한거 보는데 ㄹㅇ 눈물 고임
15:18 l 조회 14
소집해제 했는데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민간인 야호 <<이것 뭐에요
15:18 l 조회 24
울고싶다
15:18 l 조회 13
외국 알페스러나 한국 알페스러나 왼만 괴롭히는건 종특이구나 1
15:15 l 조회 31
2018년 한국 독일 월드컵 다시 보고 왔는데5
15:15 l 조회 61
난 월드컵이고 뭐고 야구나 이겼으면 좋겠다2
15:1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0